이퍼블릭, 유치부 현장학습을 위한 오감체험영어 프로그램 오픈

- 영어명작 스토리텔링과 신나는 영어체험을 동시에

- 6월말까지 참여기관에 한해 옥스포드 리딩 프로그램 교재 세트 증정-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5-05-20 10:55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어린이집과 유치원 현장학습을 위한 오감체험 영어 프로그램을 5월부터 서울 양천구 목동 본사에서 운영한다.

영어명작 스토리텔링과 만들기 체험을 결합하여 유아들의 오감발달과 영어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만 4~5세 누리과정을 반영했으며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 기관의 학급단위로 참여가 가능하다.

일반적인 사설체험센터와 달리 60년의 영어교육 노하우가 담긴 영어교육전문 기업의 검증된 체험프로그램이라는 점이 강점이다.

영어명작동화를 배운 후 이야기와 관련된 만들기 활동을 체험하는 오감체험 프로그램으로 준비와 마무리 포함 총 1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영어전문강사와 함께 개구리 왕자 이야기를 배운 후 종이접시를 이용해 개구리 피리를 만들어보고, 아기돼지 삼형제 이야기를 배운 후 요거트 컵으로 집을 만들어보는 형식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명작동화를 기반으로 주변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재료를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활동들로 꾸며져 있어 영어 학습경험이 없는 유아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계절별 커리큘럼이 마련되어 있어 영어 관련 체험활동을 꾸준히 하고자 하는 기관이 연중 프로그램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5~6월중 체험센터를 이용하는 기관에는 옥스포드가 개발한 유치원 리딩 프로그램 <옥스포드 리터러시 웹(Oxford Literacy Web)>교재 세트를 증정한다.

홈페이지(www.teacherplus.co.kr)에서는 본 현장학습 프로그램을 포함한 <오체영 온라인 센터> 오픈 기념 이벤트로 간단한 퀴즈를 풀면 동영상 강의, 스타벅스 기프티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체험학습 신청은 티쳐플러스 홈페이지(www.teacherplus.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되며 유아 1인당 참가비 1만원으로 8명 이상 참여 가능하다.

문의: 02-2653-5131(302)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