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진적성연구소, ‘2016 적성고사 답이 보인다 수리영역’ 신간 출시

뉴스 제공
김태진적성연구소
2015-05-20 11:06
서울--(뉴스와이어)--김태진적성연구소(소장 김태진, http://tjlab.co.kr)는 2016학년도 대입 적성고사를 대비할 수 있는 적성의 기본서 ‘2016 적성고사 답이 보인다: 수리영역’ 신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간된 학습서는 적성고사를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반드시 풀어 봐야하는 ‘적성고사 답이 보인다 시리즈’의 수리영역 최신 개정판이다. 최근 적성고사 문제 출제 경향에 맞춰 적성의 기본개념을 익히도록 하고 자주 나오는 기출문제와 다양한 응용문제를 수록했다.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개념을 관통하는 응용문제들을 선별하여 수험생들의 개념 이해를 돕고 오답률이 높은 문제에서는 실수 패턴을 분석하여 함정을 피해 정답을 찾도록 하는 구체적인 해설을 제시했다.

특히 다년간 적성고사의 기출 유형과 출제 경향을 종합 분석해온 저자 김태진 소장의 노하우가 담긴 자세한 해설이 수록돼 평소 수리를 어려워하는 학생들도 알기 쉽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2015 적성고사 전형에 지원해 가천대와 을지대에 동시 합격한 노상훈 학생은 독자 서평을 통해 “적성의 기본 틀을 잡아주는 문제집인 적성고사 답이 보인다 수리영역과 언어영역을 수도 없이 반복해서 풀어보았다”며 “어떠한 변형 문제에도 출제자의 의도를 파악하고 정답을 꿰뚫어 볼 수 있도록 자신감을 심어준 책”이라고 밝혔다.

김태진적성연구소의 적성고사 답이 보인다 시리즈의 또 다른 도서인 ‘2016 적성고사 답이 보인다: 언어영역’은 내달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적성고사 답이 보인다 문제집은 교보문고,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등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교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김태진적성연구소 홈페이지(http://tjlab.co.kr)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tjlab.co.kr/

연락처

김태진적성연구소
홍보담당 심재후
02-539-1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