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의원 경영지원 서비스 ‘오너닥터’, 수도권 의원 대상 설명회 개최

- 30일 수원을 시작으로 용인, 성남 등 순차적 개최

- 의원간 경쟁 탈피 위해 지역별 10개 내외 의원 모집, 동일진료 과목 최소화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의원 경영지원 서비스 브랜드 ‘오너닥터’(owner dr., 대표 최의진)가 오는 30일부터 수도권에 있는 의원을 대상으로 오너닥터 가입과 서비스 혜택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한다.

개원가에 화제를 모으며 론칭한 오너닥터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설명회는 서비스 절차와 가입 후 의원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들을 수 있는 자리다.

오는 30일 수원 지역(18시, 중소기업지원센터 소교육실)을 시작으로 6월 13일에는 용인 지역(18시, 용인다목적복지회관 강당), 6월 27일에는 성남 지역(18시, 성남아트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해당 지역 내 의원장은 오너닥터 홈페이지(www.ownerdr.com)에 접속해 ‘서비스 신청 예약’란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설명회 이후 서비스 가입을 신청을 할 수 있다. 가입 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 받으며 해당 지역 담당자와 상담 후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또한 오너닥터는 최적의 서비스 제공과 지역 내 의원간 경쟁을 탈피하고 특화를 중점으로 하기 위해 지역별 10개 내외의 의원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동일 진료 과목을 최소화해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오너닥터는 최소 비용으로 최적의 효과 제공을 목표로 하는 국내 유일한 의원 경영지원 서비스 브랜드로, 의원 경영에 필요한 필수적 제반 사항을 비롯해 광고, 홍보까지 제공하며 이를 각 의원의 여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정액 요금제를 실시한다.

추후 일산, 김포, 파주 등에서도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오너닥터 서비스 관련 문의는 전화(02-501-5822)와 오너닥터 홈페이지(www.ownerdr.com)로 가능하다.


오너닥터 소개
오너닥터는 최소 비용, 최적 효과 제공을 목표로 하는 국내 유일한 의원 경영지원 서비스 브랜드로, 의원 경영에 필요한 법률, 세무, 노무 등은 물론 환자 중심의 마케팅까지 제공하며 국내 1차 의료기관인 의원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해 의원의 비용 부담은 최소화하고, 지속적이고 실리적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각 의원의 여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정액 요금제를 국내 최초로 실시하고 있으며, 의원간 경쟁 보다는 특화를 중점으로 하기 위해 업계 최초 광역 거점을 중심으로 소수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는 경영 진단 보고서와 의원 경영 및 서비스 교육, 온/오프라인 광고, 홍보를 제공하는 ‘올인원 서비스’와 개원 또는 재개원을 준비하는 개원(예정)의와 함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의원을 만들어나가는 ‘맨투맨 서비스’, 의원 경영에 있어 필요한 항목만을 선택해 의료 환경 변화에 대한 준비와 의원 내/외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케이스 바이 케이스 서비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blnk.com

연락처

더블랭크
최의진 대표
02-501-58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