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사랑의 빵 나눔 봉사 활동’ 실시

- 흥국생명 창립기념일 맞아 배구단 일동 빵 나눔 전도사로 나서

뉴스 제공
흥국생명
2015-05-21 09:11
서울--(뉴스와이어)--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김주윤) 배구단 ‘핑크스파이더스’가 20일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산하 은평·서대문 적십자 센터에서 ‘사랑의 빵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5월 20일 흥국생명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흥국생명 배구단이 박미희 감독 이하 코치, 선수, 사무국 직원 등 20여 명이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빵 나눔 전도사로 나섰다.

흥국생명 배구단은 직접 밀가루 반죽부터 빵 굽기, 포장 등 빵 만드는 모든 공정에 직접 참여했다. 사랑의 빵은 서대문구에 거주하는 홀몸 어르신들 등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배달됐다.

빵 나눔 봉사활동은 흥국생명이 2012년부터 시작한 활동으로, 흥국생명 배구단에서도 작년에 이어 정규 시즌이 아닌 기간을 활용해 동참하고 있다.

봉사활동을 마친 후 박미희 감독은 “배구단 모두가 정성으로 만든 빵을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계속 나눔을 실천하는 흥국생명 배구단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조송화 선수는 “작년에 이어 직접 빵을 만들어 나눈다는 것이 경기장에서 느끼는 기쁨만큼 보람되고 좋은 기분이 든다.”며 “계속해서 나눔을 실천하는 일에 동참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heungkuklife.co.kr/

연락처

흥국생명
박기찬 과장
02-2002-726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흥국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