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전문기업 애포마케팅, ‘네이버 모두 제작’ 이벤트 실시

- 스마트폰 모바일마케팅 해답, 바이럴마케팅

- 스마트폰 검색화면 1페이지 노출 여부가 사업 성패 가른다

뉴스 제공
애포마케팅
2015-05-21 09:20
서울--(뉴스와이어)--블로그·카페·지식인을 활용한 바이럴마케팅의 중요성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소비자가 스마트폰으로 자사 상품 관련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검색창에 네이버 키워드광고나 파워링크가 나오는지, 카페·블로그·지식인 등 바이럴마케팅 영역이 나오는지, 사이트, 지도, 네이버 뉴스 등이 나오는지, 네이버 알고리즘이 어떻게 구성돼 있는지가 사업주들의 관심사가 된 지 오래다.

스마트폰을 통한 네이버 검색 시 많은 검색어에서 네이버 키워드광고나 파워링크 보다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지식인, 네이버 카페 등의 바이럴마케팅 영역으로 구성된 통합영역이 더 상단에 노출됨 쉽게 확인할 수 있이며, 여기에 노출되기 위한 네이버 블로그마케팅, 네이버 카페마케팅, 네이버 지식인마케팅 등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국민의 80%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99%가 모바일로 정보를 검색하며, 52%가 모바일로 쇼핑, 결제를 하는 현 상황에서 사업에 성공하려면 모바일광고와 바이럴마케팅은 포기할 수 없는 영역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특히, 특정 지역과 관련이 깊은 사업을 하는 사업주라면 네이버 키워드 광고에서 모바일 영역 지역 설정이 안 된다는 특성을 감안하여, 네이버 키워드광고보다는 블로그마케팅과 카페마케팅 등 바이럴마케팅을 더 많이 고려해야 한다.

바이럴마케팅 전문기업 애포마케팅(http://www.01067660777.com/) 강성희 총괄본부장은 “스마트폰 활용 광고의 효율은, 모바일 환경에 맞는 키워드 설정과 운용에 달려 있다. 이와 더불어, 모바일에 최적화한 브랜드블로그나 모바일 홈페이지가 존재하다면 효율을 더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애포마케팅은 5월 한 달 동안, 선착순 10명에게 네이버 모두 제작을 30만원으로 할 수 있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모두 제작과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전문 상담은 바이럴마케팅 전문 기업 애포마케팅(1599-6590)으로 하면 된다.

애포마케팅 소개
2009년 나형식 대표를 포함한 창업 멤버 2명으로 출발한 애포마케팅은 ‘고객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블로그, 카페, 모바일, 통합 온라인 광고 및 언론홍보를 진행하는 마케팅 브랜드이다. ATL광고에 드는 비용이 부담되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의 마음을 먼저 알고, 가격 대비 효과가 높은 광고 상품을 제시해 창업 이래로 줄곧 성장을 이어왔다. 애포마케팅은 장기적인 안목과 함께 자사 브랜드 인지도를 축적할 수 있도록 심층 컨설팅을 제공하며, ‘높은 광고 효과를 얻은 고객사의 입소문 확산’으로 많은 신규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애포마케팅의 성장 철학은 고객과 회사 사이 이외에 직원과 회사 사이에도 일관되게 적용된다. 직원들을 위한 질 높은 복지제공으로 회사의 구성원들에게 활력소를 불어 넣고, 광고주들에게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애포마케팅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바이럴마케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애포마케팅 키워드광고: http://www.01067660777.com/
바이럴마케팅 애포마케팅: http://www.afomkt.co.kr/

웹사이트: http://afomkt.co.kr

연락처

애포마케팅
홍보팀
정주수 팀장
1599-6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