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봇, 바캉스 시즌 앞두고 ‘키즈 수영복 시리즈’ 출시

- 알로봇, 핫섬머 시즌 래쉬가드 수영복 뜨거운 반응

- 올여름 키즈 수영복 트렌드는 래쉬가드가 대세

뉴스 제공
서양네트웍스
2015-05-21 11:28
서울--(뉴스와이어)--키즈 패션브랜드 알로봇(R.ROBOT)이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키즈 수영복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시즌 알로봇이 제안하는 키즈 수영복은 기능성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하고 캐주얼한 매력의 남아 수영복과 감각적 프린트와 러블리한 감성의 여아용 래쉬가드(Rashguard) 스타일이다.

래쉬가드(Rashguard) 스타일의 수영복은 강한 햇볕에 노출되는 해안이나 계곡에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최근 바캉스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알로봇은 이번시즌 고유의 캐릭터와 감성을 살린 다양한 래쉬가드 스타일을 선보이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봇, 히어로, 몬스터 등의 캐릭터 프린트와 라글란 소매의 감각적 컬러 배색으로 개성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모노톤의 컬러를 새롭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소재도 한단계 업그레이드해 UV TECH 기술의 라이크라 소재가 자외선을 차단해 주고 여기에 속건 기능을 더해 장시간 물놀이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알로봇(R.ROBOT)은 수영복 출시와 함께 아쿠아 샌들과 백, 수영가운과 선글라스 등 다양한 비치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이는데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몰(www.suhyangmall.com/r-robot) 과 블로그(http://blog.naver.com/rrobot2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서양네트웍스 홍보대행
위즐커뮤니케이션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