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빔국수 시즌 겨냥 ‘해찬들 사과듬뿍 비빔장’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5-05-22 08:51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 해찬들이 본격적인 비빔국수 시즌을 겨냥해 해찬들 사과듬뿍 비빔장을 출시했다.

해찬들 사과듬뿍 비빔장은 비빔국수에 최적화된 비빔국수용 비빔장으로, 해찬들 고추장팀과 오랫동안 국수를 연구해 온 면 요리 전문점 제일제면소 셰프들간의 협업을 통해 탄생된 제품이다. 국내산 사과를 넣어 단맛을 더하고 사과 식초로 새콤한 맛을 낸 것이 특징으로, 비빔국수뿐 아니라 쫄면, 냉면, 골뱅이소면 등 각종 면 요리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초고추장과 비빔장(밥/면)이 포함된 혼합장 시장은 2014년 링크 아즈텍 기준 약 480억 원 규모로 해마다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하단 표 참고) 그 중에서도 비빔국수용 비빔장 시장은 연간 약 32억 원 규모로 전체 매출의 47% 가량이 6~8월에 발생한다. 이에 CJ제일제당은 해찬들 사과듬뿍 비빔장 제품 출시를 통해 여름철 소비자 입맛을 집중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해찬들 사과듬뿍 비빔장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비빔장의 핵심 메시지를 맞추는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제일제면소 식사권 등을 증정하고, 페이스북에서 비빔장 포스팅과 함께 댓글로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추천친구 태그를 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해찬들 사과듬뿍 비빔장을 활용한 레시피 마케팅도 병행한다. 레시피북을 통해 해찬들 사과듬뿍 비빔장으로 즐길 수 있는 여름 메뉴 제안을 통해 제품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해찬들 마케팅 담당 박용철 브랜드 매니저는 “해찬들 사과듬뿍 비빔장은 국내산 사과가 들어가 새콤달콤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비빔국수 전용 편의형 혼합장”이라고 설명하고, “누구나 쉽고 간편하고 맛있게 비빔국수나 냉면 등을 즐길 수 있어 특히 여름 시즌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해찬들 사과듬뿍 비빔장은 290g 2,980원, 470g 4,600원이며,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이혜진
02-6740-1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