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투어, 부산~일본 북큐슈 자유여행 상품 쿠팡 기획전 진행

뉴스 제공
티엔티투어
2015-05-22 17:13
부산--(뉴스와이어)--온라인 자유여행사 TNT투어가 부산에서 출발하여 일본 북큐슈로 가는 여행 상품을 쿠팡을 통해 4만원대에 제공하고 있다.

해당 기획전은 부관훼리를 이용하여 부산과 북큐슈를 오가는 왕복 승선권으로 상품 구성은 2박3일, 야마구치 패키지(가이드 동반 3박4일), 북큐슈 세미패키지(길라잡이 동행 버스투어)로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쿠팡 기획전은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롯데부산면세점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선불카드와 롯데부산인터넷면세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한다.

부산과 지리적으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북큐슈는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하여 항공보다 저렴한 가격에 일본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어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일본 여행 중 하나이다. TNT투어 마케팅 담당자는 “저렴한 가격에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는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이 놓칠 수 없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www.coupang.com/np/products/92270939?coupang=92270939&cateCode=CHB01&cate2=&cate3=&areacode=prmtA)

티엔티투어 소개
짧은 여행을 뜻하는 Trip, 긴 여유를 두고 즐길 수 있는 여행 Tour. 티엔티투어는 모든 여행을 고객과 함께 하며 평범한 여행패턴을 벗어나 새로움과 신선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ttour.co.kr

연락처

(주)티엔티투어
마케팅팀
양대우 대리
070-8672-55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