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벨라지오,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26일부터 내달 30일까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이웃추가 및 벨라지오 4행시 짓기 이벤트 동시에 진행

- 공식 블로그 개설로 고객의 브랜드 체험 확대 및 커뮤니케이션 강화 기대

뉴스 제공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15-05-26 08:48
서울--(뉴스와이어)--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의 고품격 브랜드 벨라지오가 공식 블로그 ‘벨라지오 스토리’ 오픈을 기념하여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 26일(화)부터 6월 30일(화)까지 한 달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http://www.ibellagio.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monabellagio)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블로그 이웃추가’와 ‘4행시 짓기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먼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블로그 이웃추가 이벤트’는 벨라지오 블로그를 방문해 서로이웃 신청 후 네이버 별명(닉네임)을 홈페이지 내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벨라지오 4행시 짓기 이벤트’ 또한 블로그를 방문해 서로 이웃 신청 후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벨라지오’ 4행시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5일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두루마리, 벨라지오 웰빙약쑥 두루마리,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모바일 쿠폰,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블로그를 새롭게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 정기적인 프로모션은 물론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일 새롭게 문을 연 벨라지오 공식 블로그 ‘벨라지오 스토리’에서는 벨라지오 제품 정보와 브랜드 소식은 물론 웰빙·생활 관련 콘텐츠와 고객들의 제품 사용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모나리자 소개
(주)모나리자는 1976년 설립된 향토기업으로 순수한 우리기술 우리상표를 근가으로하여 발전해온 30여년 역사의 화장지 전문제조판매 업체이다. 부드럽고 깨끗한 이미지의 “모나리자” 브랜드로 화장지 업계의 대표성있는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연락처

(주)모나리자
마케팅팀
김민지
02-829-884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팀장
02-566-4413

이재영 사원
02-566-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