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공식 홈페이지 새롭게 단장

- ‘소비자’, ‘건강&영양 전문가’, ‘외식식품업계’, ‘수입유통업계’를 위한 ‘맞춤형 컨텐츠’ 제공

- 모바일 환경에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개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편리하게 웹사이트 접속 가능

2015-05-26 09:51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는 오늘 공식 홈페이지(http://www.walnuts.co.kr)를 전면 개편 했다고 발표했다.

최근 호두의 질병 위험 감소 효과가 알려지면서 호두 섭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캘리포니아 호두 협회는 ‘소비자’, ‘건강&영양 전문가’, ‘외식식품업계’, ‘수입유통업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형 시스템’을 도입했다.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캘리포니아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캘리포니아 호두의 영양학적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영양 성분, 꼭 알아야할 관련 상식 등을 비롯해 흥미로운 소비자 이벤트 소식을 전한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 보다 쉽고 맛있게 캘리포니어 호두를 섭취할 수 있도록, 국내 유명 요리연구가가 개발하여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쿠킹클래스에서 선보인 새로운 요리 레시피 및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영양만점 캘리포니아 호두 간식 레시피를 소개한다.

‘건강&영양 전문가’들에게는 인지 기능, 당뇨 및 심혈관 질환, 암 등 다양한 질환에 있어 호두의 효능에 대한 국·내외 최신 연구 결과를 지속적으로 전달 할 예정이며, 주제별로 다양한 최신 논문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외식식품업계’ 섹션에서는 식품 가공업 분야 전문가들과 영양사, 요리사, 제빵사 등 요식업계 전문가에게 더욱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캘리포니아 호두 응용 가능한 가공식품 요리 레시피와 식품 개발 가이드, 단체급식 메뉴 등 호두의 맛과 영양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다양한 호두활용법을 선보인다.

또한, ‘수입유통업계’ 섹션에서는 캘리포니아 호두 수입업과 관련된 관세 및 절차 등에 대한 정보와 더불 호두 크기 및 색상 등에 대한 미국농무부의 캘리포니아 호두 규격 가이드, 미국 캘리포니아 수출 업체 목록 및 월별 선적리포트 등 다양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개편을 통해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홈페이지 방문자 편의성 개선에 더욱 중점을 두고 있다.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어떤 기기를 통해서 접속하더라도 화면이 디바이스 사이즈에 딱 맞도록 최적화돼 사용자들이 더욱 쉽고 편하게 원하는 컨텐츠를 찾고 읽을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 로그인 기능을 새로 도입해 사용자들의 접근 및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제 페이스북 계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댓글 입력, ‘좋아요’, 관심 있는 내용을 자유롭게 공유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lnuts.co.kr

연락처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김민진 과장
02-6250-7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