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행복디자인 위한 힐링아로마 교육 실시

- 하상장애인복지관에 힐링아로마 손마사지교육 진행

2015-05-26 15:48
서울--(뉴스와이어)--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대표 최승완)의 박양숙 전문강사가 지난 21일 하상장애인복지관 직원을 대상으로 아로마테라피 소개와 함께 아로마 손 마사지 교육을 진행했다.

하상장애인복지관은 “행복한 세상을 디자인하는 에이전시”라는 사명을 가지고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점자책, 낭독봉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아로마테라피의 기본원리를 이해하고 아로마 손 마사지 실습으로 심신안정과 스트레스를 완화하여 하상장애인복지관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진행하였다.

이날 교육에 참가한 약 60여 명의 하상장애인복지관 직원들은 “좋은 향기 맡으며 아로마손마사지를 서로 해줄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아로마교육에 장애인들도 함께 하여 많은 사람들의 힐링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긍정적인 반응들을 보였다.

이번 교육을 진행한 박양숙전문강사는 “아로마테라피의 힐링문화를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하상장애인복지관 직원들과 나눌 수 있어서 매우 뜻 깊은 교육이었다”고 말했다.

박양숙 전문강사는 전통 아로마브랜드 아로마리즈의 대표로 아로마테라피 교육뿐만 아니라 하상장애인복지관과 협약을 통해 향기 나눔-향기 기부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하며 하상장애인복지관을 향기롭게 하는 데 많은 힘을 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accaroma.com

연락처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엄성신 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