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3분, 홈에스테틱 필링제 ‘레몬알갱이 촉촉필링’ 출시

- 건조하고 긴 겨울이 끝났다 하여 각질관리에 소홀해도 될까

뉴스 제공
그랜드플랜
2015-05-27 13:16
서울--(뉴스와이어)--덥고 습한 여름 날씨엔 오히려 피지분비량 많아져, 탈락하지 않은 각질들이 뒤엉켜 쌓이면서 뾰루지나 여드름을 유발하므로 더더욱 각질제거에 신경을 써야한다.

강한 자외선으로 자극을 받은 피부에 한술 더 떠 거칠고 뻣뻣한 각질제거제를 사용하는 것은 피부를 따갑고 예민하게 만드므로 저자극의 각질제거제가 필요하며, 또한 효과적인 각질 제거를 위해서는 피부 상태에 따라 물리적 각질제거와 화학적 각질제거를 적절하게 병행해야 하는 것이 좋다.

그 두 가지를 접목한 상품 중 신규 뷰티 브랜드 오드리(O’dree)의 ‘레몬알갱이 촉촉필링’이 출시돼 저자극 홈필링 상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피부관리샵에서만 받던 홈필링을 이젠 집에서도 간편하게 받을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2step의 홈필링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3분이면 미세먼지,묵은각질등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다.

“오드리 레몬알갱이 촉촉필링”은 1제와 2제 두 가지 제품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운 알갱이 제형의 1제인 VITA-P 크리스탈 필링제는 물리적 각질제거를 도와주는 제품이고, 액상 타입의 2제인 엑티베이팅젤은 화학적 각질제거에 효과적이며 살리실산과 젖산을 작용하여 유효성분인 비타민과 펩타이드를 피부 속 깊숙하게 전달한다.

먼저 1제를 피부에 도포하여 가볍게 마사지해주어 각질들을 제거해 준 다음, 2제를 도포해 각질을 녹여준다. 이때 온열감이 생기며 부드러운 거품이 생긴다. 이 거품을 2~3분간 방치 후 미온수로 꺠끗이 씻어내면 된다.

레몬촉촉필링의 또 하나의 강점은 기존 제품들보다 늘어난 용량이다. 1제와 2제 각각 80mL, 100mL의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단품으로 따로 구매할 수도 있어 경제적이다.

상큼한 레몬 향의 오드리(O’dree) ‘레몬알갱이 촉촉필링’ 으로 피부 본래의 투명함과 산뜻함은 물론 활력을 선사할 수 있다.

주식회사 그랜드플랜은 오드리 레몬알갱이 촉촉필링을 자사몰인 어쩜닷컴(uzzum.com)과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을 통해 판매 중이다.

그랜드플랜 소개
그랜드플랜은 국내 온라인유통사업을 비롯하여 해외 온라인 유통사업까지 다양한 판매를 진행하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uzzum.com

연락처

그랜드플랜
홍보팀
김재만실장
02-2025-76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