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스토리, 가르니시아 다이어트 보조제 ‘뷰티나이트 체리맛’ 출시

- 가르니시아 성분과, N-아세틸글루코사민 함유로 몸매와 피부 동시 관리

뉴스 제공
드림컴퍼니
2015-06-01 10:00
부산--(뉴스와이어)--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디스토리가 자면서 피부와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나이트 체리맛(Beauty Night Cherry)’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디스토리 뷰티나이트는 제품명처럼 자기 전에 섭취하는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체리맛 젤리 한포를 섭취하고 자게 되면 뷰티나이트에 포함된 가르시니아(HCA) 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며, N-아세틸글루코사민 함유되어 동시에 피부보습 효과도 뛰어나다.

뷰티나이트 체리맛은 대표적인 고급 여름 과일 체리를 젤리타입으로 맛있게 간식처럼 즐길 수 있으며, 섭취가 간편하기 때문에 누구나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비디스토리 관계자는 “2012년 첫 출시되어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뷰티나이트가 2015년 버전으로 리뉴얼 업그레이드 되어서 새롭게 출시 된 만큼 많은 분들의 다이어트와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얼마 남지 않은 여름을 대비해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관리에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뷰티나이트는 6월 1주차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 첫 런칭된다. 런칭을 기념하여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가행사 이후부터는 비디스토리공식 홈페이지(www.bdstory.co.kr)를 비롯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 CJ오클락),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과 대형몰(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비디스토리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http://www.bdstory.co.kr

웹사이트: http://www.dream-company.co.kr/

연락처

(주)드림컴퍼니
기획관리부
조진영 대리
070-7600-51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