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스토리, 전 제품 1+1 행사…창사이래 역대 최대 규모 이벤트

뉴스 제공
드림컴퍼니
2015-09-25 09:30
부산--(뉴스와이어)--비디스토리(http://www.bdstory.co.kr)는 2011년도 런칭 후 지난 약 4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비디스토리 전 제품(17종) 1+1 행사를 기획하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1+1 행사는 소셜커머스, BD story 공식 홈페이지(http://www.bdstory.co.kr)에서 진행 예정이며 오픈마켓은 진행 계획에 있다.

비디스토리는 “창사 이례 역대 최대 규모의 이벤트다. 1+1 행사 이외에도 내부적으로 이벤트가 많기 때문에 다이어터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라 전했다.

한편 비디스토리(BD story)는 2011년 11월에 이너뷰티 브랜드로 기획·런칭, 2015년 청양의 해가 되면서 햇수로 4년을 맞았다.

비디스토리의 BD는 Beauty Director의 약자이며,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해 연구하는 뷰티디렉터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를 뜻한다.

또한 비디스토리 B.I에 있는 두 날개는 내 몸이 건강해지고 가벼워지는 것을 의미하고 날개형상의 가운데 점은 신체의 입을 상징한다. 이는 입을 통해 식품을 섭취함으로 내 몸이 건강하고 가벼워질 수 있다는 뜻을 로고에 담은 것이다. 브랜드 안에는 ▲다이어트 관리를 위한 뷰티시리즈 ▲체중조절과 칼로리 관리를 위한 플라잉시리즈 ▲건강관리를 위한 미녀시리즈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시리즈 ▲마시면서 다이어트 하는 슬림라인에스카페 총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이룰 수 있도록 했다.

비디스토리 관계자는 “랭키닷컴 다이어트 쇼핑몰 부문 1위 브랜드인 만큼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과 건강관리, 피부관리 제품들을 꾸준히 추가할 것이다”며 “푸짐한 한가위 과식경보, 추석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될 이때 몸매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이다. 소셜커머스에서는 가격대별 쿠폰적용 및 할인행사로 많은 혜택을 누릴수 있도록 진행중이다”고 말했다.

드림컴퍼니 소개
(주)드림컴퍼니는 2009년도에 (주)드림넷에서 2014년도에 (주)드림컴퍼니라는 상호명으로 사업자가 변경되었으며 이너뷰티 전문브랜드 비디스토리와 고려인삼공사의 브랜드를 가지고 제조 및 판매를 진행하며 많은 사람들의 건강과 다이어트를 책임지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dream-company.co.kr/

연락처

(주)드림컴퍼니
기획관리부
조진영 대리
051-989-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