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컴, 고객의 데이터 센터 서비스 제공 업체 선정 시 주요 고려 사항 조사 결과 발표

- 명성과 시설의 기술 디자인을 두루 갖춘 데이터 센터 서비스 업체를 원하는 기업체가 늘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5-05-29 13:45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그룹(NTT Group, 뉴욕증권거래소: NTT)의 ICT 솔루션 및 국제 통신사업부문인 NTT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http://goo.gl/tM6FjT) 코퍼레이션(이하 NTT 컴)이 데이터 센터 서비스 업체를 선정할 때 기업체들이 고려하는 5대 주요 기준을 오늘 발표했다.

홍콩에 있는 100개 IT 기업의 의사 결정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이들은 주로 서비스 요금, 회사의 명성, 서비스 수준 계약 등 3개 요소를 결합한 기준을 바탕으로 서비스 업체를 선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에서는 고객을 만족시키는 핵심요소가 무엇인지도 조사했다.

주요 조사 결과

· 가격 대비 가치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서비스 요금이 데이터 센터 호스팅 서비스를 선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으로 꼽혔다.

· 2012년 이후 응답자의 20%가 증가한 72%가 서비스 업체의 배경과 명성을 주요 기준으로 강조함에 따라 이 기준이 올해 두 번째로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 응답자의 70% 이상이 서비스 수준 협약이 중요하다고 평가함에 따라 이것이 여전히 매우 의미 있는 기준이 되고 있다.

· 과거에는 응답자의 56%가 시설의 기술사양을 중요한 요소로 꼽았으나 이번 조사에서는 네 번째로 많은 68%가 이를 중요한 요소를 평가했다. 사이트의 위치도 여전히 5대 주요 선정 기준 중 하나로 꼽혔다.

또 이번 조사에서는 고객의 80% 이상이 NTT컴의 홍콩 데이터 센터 서비스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다른 경쟁 업체 보다 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평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NTT컴 아시아의 테일러 맨(Taylor Man) 클라우드 사업부문 담당 부사장은 “요즘 기업체들은 단순한 ‘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요구에 맞춘 총체적인 데이터 센터를 ‘경험’하기를 원하고 있다. 데이터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고객의 프로젝트 기획에서부터 시행, 관리 감시, 24시간 지원, 상시 접속된 운영에 이르는 전체 과정을 처음부터 새로 시작하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이번 조사 결과는 우리가 이처럼 경쟁이 심한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어떻게 서비스를 향상시켜야 하는지에 대해 과거 어느 때 보다 깊은 통찰력을 얻게 해 주었다. 우리는 언제나 모든 면에서 고객의 기대를 능가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으며, 매년 실시하는 이번 조사는 우리가 항상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게 만드는 필수적인 플랫폼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NTT컴의 ‘넥스센터’(Nexcenter™, http://goo.gl/iS6urz)는 전세계에 있는 130개의 데이터 센터로 구성되어 있어서 동일 장소 배치, 호스팅, 네트워크 및 보안 서비스는 물론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와 업계를 선도하는 시설로 무중단 글로벌 ICT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센터 제공업체 선정 및 평가 기준의 핵심요소를 밝히다’(Uncovering the Critical Factors for Selecting and Evaluating Data Center Service Providers, http://goo.gl/0qOywI)라는 제목의 백서 전문은 www.nttcominsight.com/select-data-center-service-provider 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즈 데이터 센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hk.ntt.com/en/services/data-center.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소개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3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및 SNS: 웹사이트(www.ntt.com) | 트위터(http://goo.gl/Hg1Am6) | 페이스북(http://goo.gl/bico05) | 링크드인(http://goo.gl/mBfLGk)

NTT컴 아시아(NTT Com Asia) 소개

NTT 컴 아시아(NTTCom Asia)는 홍콩, 마카오, 대만 및 한국을 포괄하는 NTT커뮤니케이션즈의 동아시아지역 본사이다. 이 회사는 기업 내 네트워크,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호스팅, 전자상거래 솔루션, 관리형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홍콩에서 전액출자 자회사인 HKNet을 운영하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ntt.com.hk | www.hknet.com | www.facebook.com/nttca | http://www.linkedin.com/company/ntt-com-asia-limited 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5280055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컴 아시아(NTT Com Asia Ltd)
일레인 응(Elaine Ng) / 프리실라 쿽(Priscilla Kwok)
+852 3793 0228 / +852 3793 0937
elaine.ng@ntt.com.hk / priscilla.kwok@ntt.com.hk

펄스 커뮤니케이션즈(Pulse Communications)
하워드 존스(Howard Jones) / 바톤 추이(Barton Chui)
+852 2884 8224 / +852 2884 8187
howard.jones@pulsecom.com.hk / barton.chui@pulsecom.com.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