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7일 ‘2015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개최

- 더욱 알차고 풍성해진 제 3회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구경오세요

- 유명 아웃도어용품, ‘브랜드 패밀리 세일’에서 파격가에 득템

-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오감만족 ‘체험 페스티벌’

뉴스 제공
이가전람
2015-06-01 08:00
고양--(뉴스와이어)--오는 6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 및 야외전시장에서 ‘2015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GOCAF 2015, 이하 고카프)가 개최된다.

㈜이가전람이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현대미디어가 후원하는 이번 고카프는 단순한 전시회가 아닌, 제품 구매자와 캠핑 애호가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체험형’ 박람회로 진행된다.

아웃도어캠핑용품,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어

이번 고카프에서는 캠핑, 아웃도어 용품을 장만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먼저 고카프가 마련한 ‘국내외 아웃도어 브랜드 패밀리 세일’에서는 ‘흄’, ‘디키즈’, ‘머렐’ 등 국내외 유수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스노우라인’과 ‘HUNTER’의 캠핑용품, ‘파타고니아’의 등산용품, ‘CROCS’의 샌들 등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들의 대표상품을 모은 ‘아웃도어 스토리’ 행사를 통해 관련 캠핑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 외에도 각 업체들이 준비한 할인 이벤트들도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스위스알파인클럽은 행사기간 중 전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판매하며, 에어포스도 캠퍼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는 12-260 사이즈의 에코 매트리스를 특판가에 판매한다. 시티핸즈컴퍼니는 헌 보온병을 가져오면 새 보온병을 50% 할인해 주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과 함께 하는 오감만족 ‘락시티 캠프’

6월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 간 킨텍스 야외전시장에서 ‘락시티 캠프’가 진행된다. 약 13,000평의 야외 공간에서 진행되는 ‘락시티 캠프’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함께 하는 오감만족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 진행되는 세계음식문화축제 ‘꽃보다 푸드’는 우리나라 외에도 중국, 일본, 베트남, 터키, 미국, 독일, 러시아까지 총 8개국의 음식을 2박 3일 내내 맛볼 수 있다. 또 6월 5일에는 캠핑요리 전문가인 윤은숙 씨를 초청, 이색 캠핑요리 시연 및 특급 레시피도 공개해 준다.

먹거리 외에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6일(토) 오후 2시에는 5만 개의 물폭탄과 100톤의 물벼락이 함께 하는 초대형 워터파티 ‘워터워’가 진행된다. 단순한 물총싸움이 아닌 몬스터들과의 전투와 DJ 스탠딩 공연, 비보잉 경연 등이 함께 하는 물 축제이다. 주간 못지 않게 야간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4일(목) 저녁에는 ‘7080 공연이 진행되며, 5~6일에는 영화상영, 캠퍼들의 끼를 맘껏 발산하는 ‘캠퍼 장기자랑’ 등 각종 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한 ㈜이가전람의 이대복 대표는 “캠핑열기는 해를 거듭할수록 뜨거워지고 있다”며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은 국내외 아웃도어캠핑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여 인기상품 및 이색 아이디어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함은 물론 캠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줌으로써 명실공히 국내 대표 아웃도어캠핑 박람회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2015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af.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와글라이프 어플을 다운로드 하면 박람회 입장권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해 개최되었던 제 2회 고카프는 약 7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갈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가전람 소개
(주)이가전람은 전시디자인 벤처인증 획득하고 디자인연구소를 설치하여 국내 전시디자인 발전에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 코리아 베이스볼페어 및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코리아베이비페어, 킨텍스라이브야구체험전 등 각종 전시회 및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ikafairs.com/

연락처

이가전람 홍보대행
드림맵
김우균 과장
1644-32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