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풍성한 추석맞이 특집 프로그램

뉴스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코스피 053210
2005-09-12 09:53
서울--(뉴스와이어)--다채널 디지털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사장 서동구, www.skylife.co.kr)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 스카이초이스 '고객감사 1+1 페스티발' - 흥행영화 두 편을 한 편 가격에!

스카이라이프의 NVOD(Near Video on Demand) 서비스인 스카이초이스에서는 추석을 맞아 한 편 가격에 두 편을 시청할 수 있는 '고객감사 1+1(One Plus One) 페스티발'을 준비했다.

9월 15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발은 7, 8월에 스카이초이스를 통해 방영되었던 흥행작이나 신규 개봉작 두 편을 한 편 가격에 시청할 수 있는 이벤트로 106번과 107번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추석연휴 기간 106번에서는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선아가 사건해결을 위해 고등학교에 위장 잠입한 강력계 형사 역을 맡은 <잠복근무>와 자신의 아픈 경험을 바탕으로 쓴 책으로 한 순간에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제이미 폭스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물 <애인 차는 법>을 방영한다. 채널 107번에서는 '오션스 트웰브'의 조지 클루니가 제작에 참여한 코미디 범죄물 <크리미널>, 알렉 볼드윈, 매튜 브로데릭, 칼리스타 플록하트 등 유명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코미디물 <라스트샷>을 감상할 수 있다.

▶ 어린이들을 위한 특집 프로그램

유아영어 전문방송 키즈톡톡(스카이라이프 채널 660번)에서는 추석연휴 동안 아이들이 TV를 보며 놀이와 영어공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다. 는 모든 차들이 사람과 말을 할 수 있는 신비의 섬 소도르에 살고 있는 꼬마 엔진 토마스와 친구들의 모험을 다룬 이야기로, 독특한 촬영기법으로 철로를 신나게 달리는 기차들의 생생한 모습과 시시각각 변하는 기차의 표정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화면으로 가득한 프로그램이다. 17일 오전 8시, 오후 3시 30분, 저녁 8시 30분에 원어, 영어자막으로 반복 방송된다. 18일에는 어른, 어린이 모두에게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 <푸우 시리즈>를 방영, 온 가족이 함께 TV앞에 앉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의 두 편이 오후 2시부터 연속 방영된다. 19일에는 사람과 동물, 그리고 외계인까지 모두 친구가 되어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밝고 화려한 색상과 재치 있는 유머로 표현한 가 방영된다. 우스꽝스럽고 독특한 캐릭터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면서 재미와 감동, 교훈을 주는 이야기로 구성된 애니메이션으로 오전 7시 30분, 오후 3시, 저녁 8시에 만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원(스카이라이프 채널 655번)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17일과 18일 양일간 인기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의 첫 번째 극장판 <시대를 초월한 마음>(17일 오전 10시, 18일 오후 10시)을 방영한다. <시대를 초월한 마음>은 TV시리즈와는 다른 독립된 스토리로 전개되며, TV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이누야샤의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와 새로운 캐릭터, 그리고 수준 높은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8일에는 포켓몬스터 극장판 시리즈 <뮤츠의 역습>(18일 오후 12시)과 <루기아의 탄생>(오후 1시 30분)을 연속 방영하고, 19일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의 지난 스토리를 한 눈에 정리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를 선정하여 24시간 동안 논스톱으로 특별 방송한다.

디즈니 채널(스카이라이프 채널 654번)은 추석특집으로 '별난 가족 특집'을 마련, 독특하면서도 코믹한, 그러나 온 가족이 둘러 앉아 즐길 수 있는 가슴 훈훈해지는 세 편의 영화를 선물한다. 17일에는 괴짜 과학자 아버지가 발명을 하던 중 사고로 아이들이 개미보다 작게 줄어들어 버리고, 이들을 다시 원래 크기대로 되돌리는 과정에서의 에피소드를 담은 <여보, 애들이 줄었어요>(17일 낮 1시)와 항상 티격태격하던 모녀가 몸이 뒤바뀌면서 점점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코믹물 <프리키 프라이데이>(17일 낮 2시 30분)를 방영한다. 18일에 선보일 <스티븐스 가족 무비>(18일 낮 1시)는 우연히 공짜 휴가를 가게 된 한 가족이 알고 보니 TV리얼리티쇼의 주인공이 되어 모르는 사이에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이 전국에 방송되고 있었다는 내용의 유쾌한 코미디이다.

▶ 스카이플러스 추석 특집 골프 생중계

스카이라이프의 자체 채널인 스카이플러스(스카이라이프 채널 100번, 210번)에서는 추석맞이 스포츠 특집 프로그램으로 '2005년 PGA TOUR- 84 Lumber(럼버) Classic'을 위성 생중계한다. 16일부터 19일까지 매일 새벽 6시에 1라운드부터 최종 4라운드까지 방송되는 '84 Lumber Classic'은 총 상금 4백40만 달러, 우승상금 7십9만2천달러가 걸려 있는 경기로 지난해 디펜딩 챔피언은 비제이 싱(Vijay Singh)이 차지한 바 있다.

▶ 액션 어드벤처 채널 AXN의 '헐리우드 최고의 스턴트맨'

액션 어드벤처 채널 AXN(스카이라이프 채널 333번)에서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를 좀 더 사실적이고 박진감 넘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숨은 공로자들인 스턴트맨과 그들이 만들어낸 멋진 장면을 소개하는 <헐리우드 최고의 스턴트맨>을 준비했다. '007 골든아이'의 탱크씬, '맨 인 블랙'의 액션 스턴트는 물론이고, 3000m 높이의 록키 산맥 고공에서 케이블선에 매달려 두 비행기 사이를 이동하는 '클리프 행어'의 위험한 장면 등 영화 팬이라면 누구나 기억하는 명장면이 실제로는 어떻게 촬영되었는지도 보여준다. 17일과 18일 밤 9시, 19일 오후 4시에 각각 다른 에피소드가 방영된다.

▶ 다양한 영화들을 만날 수 있는 전문 영화채널

종합 영화채널인 채널M(스카이라이프 채널 320번)에서는 추석특집 'M-Power Action' 을 준비, 다양한 액션 영화를 선보인다. 17일에는 난폭하고 거친 행동으로 면직당한 전직 경찰이 우연히 두 명의 야쿠자와 함께 경찰과 마피아에 맞서 싸우게 된다는 내용의 액션물 <보이즈 클럽>(17일 오후 7시)과 가까운 미래에 출현한 바이러스와 이에 대항하기 위한 치료제 압솔론을 둘러싼 사건을 다룬 액션SF물 <압솔론>(17일 오후 9시)을 방영한다. 18일에는 고독한 킬러 레옹과 고아 소녀 마틸다의 사랑을 다룬 세계적 히트작 <레옹>(18일 오후 7시), 알렉 볼드윈, 킴 베싱어 주연의 <겟어웨이>(18일 오후 9시)가 선보이며 19일에는 시간 여행이 가능한 미래를 배경으로 시간 여행을 감시하는 요원의 활약을 그린 장 클로드 반담 주연의 SF 액션물 <타임캅>(19일 오후 8시), 해변을 무대로 멋진 파도타기 장면을 즐길 수 있는 키아누 리브스, 패트릭 스웨이지 주연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스릴러 <폭풍속으로>(19일 오후 11시) 등이 방영된다.

영화 채널 Mplex(스카이라이프 채널 313번)는 추석 특집으로 니콜 키드먼이 자신의 성공에 방해가 된다고 여겨지는 남편의 살해를 사주하는 미모의 TV 앵커역을 맡아 호연을 펼친 <투 다이 포>(17일 밤 12시)와, 똑똑하고 유머러스하지만 평범한 외모를 가진 라디오 진행자와 금발의 미녀 사이에서 방황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우마 서먼 주연의 코미디 <고양이와 개에 관한 진실>(18일 밤 12시) 두 편을 준비했다.

웹사이트: http://www.skylife.co.kr

연락처

스카이라이프 정영주 과장 02-2003-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