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엠지코리아, 엘본 더 테이블에서 ‘6기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뉴스 제공
에이치엠지코리아
2015-06-01 15:01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유아동 종합몰인 알마(HARMAS)를 운영하고 있는 에이치엠지코리아(대표 박선영)가 오는 6월 5일(금) 엘본 더 테이블(Elbon the table)에서 제 6기 서포터즈 ‘알마마마’ 발대식을 개최한다.

알마마마는 에이치엠코리아의 대표 쇼핑몰 알마(HARMAS)와 엄마를 뜻하는 마마(MAMA)의 합성어로 알마를 대표하여 4월부터 3개월간 정해진 미션 등을 수행하며 알마몰의 브랜드들을 널리 알려오고 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알마(HARMAS) 담당자는 “이번 발대식은 서포터즈 활동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되었으며, 행사에 초대된 알마 서포터즈들은 엘본 더 테이블의 코스 요리를 즐기며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상품 또한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본 더 테이블은 최근 ‘냉장고를 부탁해’ 외 많은 방송에서 허셰프라는 별명으로 인기몰이 중인 최현석 쉐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한편, 알마몰(HARMAS)은 스웨덴 왕실 인형으로 유명한 ‘테디콤빠니에 (Teddy Kompaniet)’, 네덜란드의 클래식한 유아 기프트 브랜드 ‘밤밤(BAMBAM)’, 뉴욕 친환경 세탁세제 ‘커먼굿(Common Good)’ 의 공식 수입처로, 대표 브랜드 3가지 외 다양한 수입 프리미엄 제품들을 제공하며 육아맘들에게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내용은 에이치엠지코리아의 프리미엄 유아동 종합몰인 ‘알마몰(www.harmas.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http://www.harmas.co.kr

연락처

에이치엠지코리아
온라인사업 총괄팀
고명지 대리
070-4916-58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