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안의 캠퍼스, 서울디지털대학교 6월 1일부터 시간제등록생 모집 시작

- 시간제 등록생 4,850명 모집,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

-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등 자격증 취득 과정 인기

뉴스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
2015-06-02 11:39
서울--(뉴스와이어)--정부인가사이버대학 1위, 시간제등록생 수강 1위를 자랑하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6월 1일부터 7월 9일까지 2015학년도 2학기 시간제 등록생을 모집한다.

시간제등록이란 학점은행제를 통해 대학에 입학하지 않고 매 학기 단위로 교과목을 수강하고 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다. 취득 학점에 따라 대학 편입이 가능하며,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학점인정 신청을 통해 학위를 받을 수도 있다.

이번 시간제 등록생 모집 인원은 4,850명으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등록금은 학점당 6만원, 최대 수강신청 학점은 12학점이다. 서울디지털대는 시간제 등록생 1위라는 명성에 걸맞게 다양한 장학 종류를 통해 시간제 등록생 전체에게 최소 학점당 1만원 이상의 장학 혜택을 제공하는 등 학생 대상의 혜택들도 풍부하다.

교육부 개인 정보보호 대상 수상, Best App으로 선정되는 등 이미 우수성을 인정받은 서울디지털대의 스마트캠퍼스를 이용하면 집, 회사, 지하철 언제 어디서든 모든 기종의 모바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개인별 1:1 맟춤 관리를 통해 학습설계, 출석/시험응시관리 등 특화된 학업 관리 서비스를 받게 된다. 수강이 끝난 후엔 기 수강했던 교과목에 대해 무료 재수강도 가능하고, 평생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다수의 특강과 오디오북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국내 최다 학과와 교과목이 개설되어 있는 서울디지털대의 시간제등록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등 자격증 취득 과정이 인기다. 또한 학점은행제 표준교육과정에 맞춘 다양한 전공과목과 교양과목이 개설되어 있어 학위취득을 목적으로 등록하는 학생도 상당수다.

서울디지털대 학점은행관리팀장은 “서울디지털대학교의 시간제는 우수한 교수진의 강의콘텐츠를 모바일을 통해 시간, 장소에 제한 없이 쉽게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시간제등록 지원 및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 홈페이지(http://time.sdu.ac.kr)와 모바일 홈페이지(http://m.sdu.ac.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 www.sdu.ac.kr
문의 : 02-2128-3232

서울디지털대학교 소개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관리팀
김유나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