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이프 코리아, 샵인샵 서비스 시작

- 비타민액상 공급

뉴스 제공
코드
2015-06-04 08:23
성남--(뉴스와이어)--필라이프 코리아가 샵인샵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서비스는 불황극복의 일환으로 매장 속에 또 다른 수익창출을 위한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상품은 비타민을 액상을 흡입하는 일종의 금연보조상품으로 흡연습관을 교정하는 상품이다. 담뱃값 인상 서민들의 담뱃값부담은 가중되고 금연을 시작하는 흡연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업주 입장에서는 특히 요즘 같은 불황에 자신이 하고 있는 업종을 전환하기보다는 기존 매장에서 부가매출을 올리는 쪽에 관심이 많다. 기존의 업종을 유지하면 새로운 부가매출을 올릴 수 있는 알짜사업으로 월세라도 벌어보려는 사업주들이 샵인샵 아이템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코드는 필라이프 제품을 수입하고 있는 정식 수입원이다.

코드 소개
코드의 주력사업은 흡연대체 상품, 흡연습관교정기구, 비타민 금연액상, 대표 브랜드로 코드제로 흡연습관교정기구, 필라이프 비티민액상, 비타씨그가 있으며 창립연도는 2014년이다. 몸에 좋은 담배대체상품을 만드는 게 코드사의 목적이다. 다국적기업인 필라이프사의 한국라이센스를 획득하였다. 필라이트사는 2009년도에 설립된 바이오기업이다. 미국에 사무소를 두고 중국 심천에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리퀴드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업체이다. 필라이프는 전자담배 시장 및 흡연대체상품 시장, 금연시장의 미래를 내다보고 막대한 자본이 투자되어 비타민 액상을 일일 생산량 10바틀을 양산하고 있는 회사이다. 특히 연구개발 분야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유럽,미국,동아시아에 수출판로를 열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코드사와 동아시아 마케팅 제휴를 통해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eel-life.co.kr

연락처

코드
홍종국 대표
070-8864-5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