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글로벌, 홍박사 치아미백제 ‘매직화이트’ 출시

누런니로 고민하지 마세요.

뉴스 제공
코드
2015-12-01 08:20
성남--(뉴스와이어)--(주)코드글로벌(http://www.codekorea.co.kr)이 치아에 붙이는 치아미백 패치와 치아에 직접 바르는 매직화이트펜슬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치아미백상품으로 장시간 담배나 커피로 인한 치아착색으로 마음껏 웃지도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또한 미국FDA 승인과 유럽치과용품CE 마크를 획득했다.

그 동안 치아미백은 치과병원에서 미백시술을 통해서 해왔다. 이제 매직화이트펜슬을 통해서 집에서 간편하게 셀프미백으로 할 수 있다.

(주)코드글로벌 홍종국 대표는 치아미백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현재 (주)코드글로벌은 대리점을 모집 중으로 12월 18일 사업설명회를 수원 테크노밸리 중소기업센터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코드 소개
코드의 주력사업은 흡연대체 상품, 흡연습관교정기구, 비타민 금연액상, 대표 브랜드로 코드제로 흡연습관교정기구, 필라이프 비티민액상, 비타씨그가 있으며 창립연도는 2014년이다. 몸에 좋은 담배대체상품을 만드는 게 코드사의 목적이다. 다국적기업인 필라이프사의 한국라이센스를 획득하였다. 필라이트사는 2009년도에 설립된 바이오기업이다. 미국에 사무소를 두고 중국 심천에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리퀴드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업체이다. 필라이프는 전자담배 시장 및 흡연대체상품 시장, 금연시장의 미래를 내다보고 막대한 자본이 투자되어 비타민 액상을 일일 생산량 10바틀을 양산하고 있는 회사이다. 특히 연구개발 분야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유럽,미국,동아시아에 수출판로를 열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코드사와 동아시아 마케팅 제휴를 통해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http://www.codekorea.co.kr

웹사이트: http://www.feel-life.co.kr

연락처

코드
홍종국 대표
070-8864-52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