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국내외 150여개 캠핑관련 업체 참가…다양한 제품과 이벤트 선보여

- 손님 맞을 준비 끝낸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 제 3회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4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

- 캠핑 및 아웃도어용품 총망라…직접 체험하면서 즐기는 신개념 박람회

뉴스 제공
이가전람
2015-06-04 11:19
고양--(뉴스와이어)--2015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GOCAF 2015, 이하 고카프)이 4일 개막했다.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 10홀에서 열린 이번 고카프에는 카즈미, 스위스알파인클럽, 라푸마 등 국내외 150여 개의 아웃도어캠핑 관련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타 캠핑 박람회와 달리 고카프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히 눈으로만 즐기는 박람회가 아니라 보고, 즐기고, 맛보는 오감만족 체험박람회란 점이다. 관람객들은 행사기간 동안 박람회장과 야외 전시장을 오가며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아웃도어 의류를 비롯하여 텐트, 랜턴, 침낭세트, 캠핑용 테이블 등 다양한 캠핑 용품들과 캠핑카, 캐러밴, 트레일러 등 오토캠핑 차량, 그리고 여성 캠퍼들을 위한 이색 감성캠핑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소개됐다. 또 캠퍼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5일부터는 2박 3일간 야외 캠핑장에서 ‘락시티 캠프’도 열린다. 락시티 캠프란 도심 속에서 신나고 화끈하게 즐기는 캠핑축제로 한여름 무더위를 확 날려줄 서바이벌 물놀이인 ‘워터워’와 비보잉 공연과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진 ‘디제잉 스탠딩 파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6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워터워’는 메가톤급 물 폭탄이 열정적인 캠퍼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 세계음식문화축제인 ‘꽃보다 푸드’행사도 놓치면 안 될 프로그램이다. 타코야끼, 케밥 등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길거리 음식뿐만 아니라 이색 캠핑요리도 맛 볼 수 있으며 독특하고 특색 있는 문화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고카프는 전시 전문업체인 ㈜이가전람이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현대미디어가 후원하며 오는 7일까지 계속된다.

이가전람 소개
(주)이가전람은 전시디자인 벤처인증 획득하고 디자인연구소를 설치하여 국내 전시디자인 발전에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 코리아 베이스볼페어 및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코리아베이비페어, 킨텍스라이브야구체험전 등 각종 전시회 및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ikafairs.com/

연락처

이가전람 홍보대행
드림맵
주미란 과장
1644-32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