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즈, 마미즈산전복대 ‘100% 전액 환불보장제’ 실시

- 당신도 경험하세요. 270일의 편안함

뉴스 제공
마미즈
2015-06-05 09:50
서울--(뉴스와이어)--임산부속옷 브랜드 마미즈가 베이비페어 완판 제품으로 유명한 마미즈 산전복대를 ‘100% 전액환불보장제’를 6월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인증 추천제품으로 임산부체형에 맞춘 인체공학적으로 설계가 되어 예비맘의 편안한 일상생활을 도와준다. 허리 부분에 3줄의 특수와이어와 쿠션이 내장돼 있어 임신 중기 때부터 발생하는 허리통증과 배 처짐으로 인한 불편함 해소에 효과가 있고 일반 산전복대와 달리 배 아래를 감싸줘 태아에게 직접적인 압박을 가하지 않고 편안하게 배를 받쳐줘서 착용감이 남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마미즈 김인섭 대표는 “임산부들은 보통, 10kg이상의 체중 변화를 겪고 있다. 급격한 체중 증가로 인해,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하는 임산부들이 많다. 대한민국의 많은 임산부들이 보다 편안한 임신기간을 보낼수 있도록, 마미즈에서는 마미즈 산전복대를 착용하고, 그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100% 전액환불보장제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100% 전액환불보장제’ 는 6월 8일부터 한시적으로 실시되며, 마미즈 산전복대 구매 후, 3일간 충분히 착용을 해 본 후, 편안함을 느끼지 않는다면, 반품 신청시, 구매 비용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마미즈 소개
마미즈는 단순히 입는 속옷이 아닌 아가와 엄마를 위한 배려의 마음이 담긴 고퀄리티 임산부 속옷과 출산 후 엄마가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 모유를 위한 다양한 식품을 제공하는 임신, 출산 관련 전문 기업이다.

http://mamiz.co.kr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마미즈
홍보마케팅팀
심진아 사원
02-3482-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