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도 연애하듯 관리한다…커리어우먼 화장품 ‘비블리아’ 론칭
- 5가지 맞춤 레시피로 피부관리 고민 해결 OK
그동안 병원 브랜드 볼빅과 헬시스킨케어 브랜드 메디션을 통해 탈모의약외품 볼빅액, 두피케어 샴푸와 솔루션, 세보레아, 스킨케어 이알(ER) 등 탈모, 지루성두피염과 같은 두피 및 피부질환 치료 위주의 제품을 생산해왔던 ㈜이노진은 우수한 기술력을 기초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커리어우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초스킨케어 화장품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
비블리아는 지난 5월 27일부터 6월 3일까지 메가박스 신촌과 아트하우스 모모에서 커리어우먼들이 중심이 돼 열린 제17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SIWFF)에서도 협찬 및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한 직장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영화제를 방문한 커리어우먼들을 대상으로 가장 고민스러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설문조사도 실시했다.
그 결과 전체 참가자 423명 중 153명(36%)이 가장 큰 고민거리로 직장 내 스트레스를, 62명(15%)이 두 번째 고민거리로 중요한 회의를 앞둔 날을 꼽았다. 소수의견으로는 주말과 일상 피부관리 순이었다. 비블리아는 이런 커리어우먼이 겪는 고민스러운 라이프스타일과 피부관리를 쉽고 간단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레시피를 통해 커리어우먼에게 자신감 있는 피부, 열정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세트로 출시된 커리어우먼을 위한 기초스킨케어 화장품에는 울트라 아쿠아 앰플, 힐링 앰플, 더블 유리스 앰플, 바이탈 앰플, 페이스 라인업 앰플 등 5가지 앰플이 포함돼 있는데, 커리어우먼들은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날’, ‘중요한 회의를 앞두고 긴장한 날’, ‘야근한 다음날 아침’ 등 그때 그때 피부 컨디션에 맞는 레시피로 다양하게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다.
비블리아 관계자는 “사회적으로 존경받고자 하는 커리어우먼들에게 외모뿐 아니라 업무적인 부분에 대한 솔루션을 함께 제시함으로써 그들에게 자신감, 성취감 등을 선사하는 성공코칭매니저와 같은 브랜드가 되고 싶다” 며 “국내 최초로 커리어우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화장품 레시피와 자체 커뮤니티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활용한다면 누구나 내면부터 빛나는 워너비(Wannabe)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노진은 2005년 설립 이래 지난 10년간 제품에 대한 신뢰성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인정받아 국내 3,000여 개의 병·의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미국·싱가포르·홍콩 등 세계 주요국을 비롯해 해외 16개국에도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주)이노진 소개
국내 탈모시장 초기부터 성장을 함께 해온 (주)이노진(대표 이광훈)은 탈모브랜드 대표기업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제품에 대한 신뢰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아 국내 2,000여개의 병의원에 공급하는 것은 물론 싱가포르, 홍콩, 미국 등 해외 16개국에 수출 중이다. 코스메디컬 화장품으로서는 유일하게 국제 모발이식학회에서 탈모치료효과를 입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탈모에 관련한 정확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축적, 과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사용하고 유효성분 농도를 제대로 지켜 효능성을 확보하고 있다. 끊임없는 R&D로 3개의 특허와 다수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ISO9001 인증, INNO-BIZ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벤처기업 인정 등을 받았다.
(주)이노진: http://www.innogene.com/
웹사이트: http://www.innogene.com
연락처
이노진 홍보대행
키위피알
홍보팀
임자영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