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션 이알 아토 ‘긁지마’ BOX 출시 기념 이벤트 풍성
- 선착순 300명 메디션 ATO(아토피) ‘긁지마’ 박스 선착순 30% 할인
- ‘오자톡&체험단 이벤트’로 사전 프로모션 참가자 모집
ATO라인의 신제품 ‘메디션 이알 아토 컨트롤 인텐시브 크림’은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인체 적용 시험을 마친 공신력 있는 제품이다. 이 크림은 4주 사용 후 각질개선 66.67%, 피부결 개선 16.28%, 보습 개선 83.36%의 평가수치를 기록, 뛰어난 보습효과를 인정받았다. 사용법은 ‘씻고-바르고-집중하고’의 3단계로 ATO 피부에 필요한 것을 충족시켜주면서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메디션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 메디션 ATO ‘긁지마’ BOX도 선보였다. ‘긁지마’ 박스는 이알 아토 컨트롤 인텐시브 크림을 포함, 이알 네이처 클렌징 폼, 이알 아토 컨트롤 모이스처라이저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이알 네이처 클렌징 폼은 피부를 보호하는 약산성 세안제와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제품이다. 또한 이알 아토 컨트롤 모이스처라이저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며 끈적임이 없이 지속력을 가진 보습제다.
메디션 이알 ATO라인의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사전 프로모션 이벤트로 ‘오자톡&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자톡 이벤트는 메디션 페이스북에 다섯 글자로 메디션 이알 ATO 신제품 기대평 댓글을 다는 것이고, 체험단 이벤트는 이알 ATO 라인을 출시 전에 먼저 체험할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션 홈페이지(www.medicea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디션’은 민감성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며 편안한 휴식을 주는 HEALTHY SKIN CARE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특히 성난 피부를 다루는 피부 화장품 ER의 주 고객은 트러블 피부, 민감성 피부를 가진 고객이며, 고객의 만족도는 97.6%, 재구매 의사는 95.3%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메디션 관계자는 “아토피 화장품인 이알 라인이 꾸준히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하다”며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20일부터 선착순 300명에게 메디션 ATO 긁지마 박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노진은 2005년에 설립된 화장품 회사로 국내 3,000여 곳의 병·의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이다. 게다가 미국, 싱가포르, 홍콩 등 16개국에 화장품을 수출하는 등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노진 소개
국내 탈모시장 초기부터 성장해 온 (주)이노진(대표 이광훈, www.innogene.com)은 탈모브랜드 대표기업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제품에 대한 신뢰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아 국내 2,000여개의 병의원에 공급하는 것은 물론 미국, 영국, 프랑스, 싱가포르, 홍콩 등 해외 16개국에 수출 중이다. 코스메디컬 화장품으로서는 유일하게 국제 모발이식학회에서 탈모치료효과를 입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끊임없는 R&D로 3개의 특허와 다수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ISO9001 인증, INNO-BIZ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벤처기업 인정 등을 받았다.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연구 개발과 의학논문을 근거로 탄생한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션’은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제품과 효과가 검증된 유효성분의 유효농도를 지켜 착한 가격의 제품 생산을 추구, 온라인 쇼핑몰 ‘메디션’(www.medicean.co.kr)에서 판매되고 있다.
키위피알: http://www.kiwipr.co.kr
웹사이트: http://www.innogene.com
연락처
이노진 홍보대행
키위피알
이승연 AE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