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 코나퀸즈, 제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 6월 11일부터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여

- 최신 커피 트렌드 소개와 함께 브랜드·가맹 설명 진행하며 가맹 사업주 모집 예정

뉴스 제공
일화
2015-06-11 11:26
구리--(뉴스와이어)--카페 코나퀸즈㈜(대표 이성균)의 하와이안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 코나퀸즈(cafe KONA QUEENS)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6월 11일부터 3일간 열리는 ‘2015 제34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카페 코나퀸즈는 행사 기간 동안 커피전문점 가맹사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최신 커피 트렌드 소개와 함께 브랜드 및 가맹사업 설명을 진행하며 신규 가맹 사업주 모집에 집중할 계획이다. 특히, 현장에서 가맹사업에 대한 가계약을 진행하면 특별한 창업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최근 보다 특별한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커피 애호가들이 늘며 카페 코나퀸즈는 세계 3대 명품 커피인 하와이안 코나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커피전문점으로 주목 받고 있다.

무엇보다 카페 코나퀸즈는 ‘프롬 팜 투 카페(From Farm to Cafe)'라는 슬로건 아래 우수한 품질의 원두를 공수하기 위해 하와이 현지에 ‘하와이 퀸’ 커피 농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카페 코나퀸즈의 관리 아래 이 곳 농장에서 재배되는 하와이안 코나 커피 원두는 농부들이 직접 손으로 수확(Hand Picked)하는 등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2년 연속 코나 생두 품질 평가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카페 코나퀸즈 관계자는 “카페 코나퀸즈는 기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들과는 차별화된 커피 맛을 제공해 최근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가맹 사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이번 박람회가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총 80여 개 업체, 180여 부스가 마련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실질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도움이 되는 창업 관련 유명 전문가들의 무료 강연 등도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대리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