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8~19일 힐링과 예술, 힐리언스와 홍신자가 함께하는 자유를 향한 여행 떠나

- 극한의 두려움과 고통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표현이 필요한 순간을 위한 여행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5-06-15 09:00
서울--(뉴스와이어)--예술가, 전위 무용가 홍신자, 올 4월 공간소극장서 ‘거울’ 소극장 공연을 통해 75세의 나이에도 무대의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는 거울이라는 작품을 통해 거울에 비친 모습 너머에 있는 내면을 바라보면서 ‘나는 누구인가’를 스스로 묻고. ‘비’는 비와 함께 노는 장면을 통해 우리도 자연이란 걸 알려준다. ‘벽’은 스스로 만든 한계 속에서 고뇌하는 우리 모습을 보여주는, 관객과 진지함을 이야기하는 이 시대 대표적인 예술가인 그녀가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자연에서 움직임, 소리를 통한 명상, 자유를 향한 몸 짓이라는 주제로 1박2일 간 힐링과 예술 여행을 떠난다.

표현하지는 않는 현대인, 몸짓을 통해 나의 분노, 두려움, 고통을 씻어내고, 극도의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현실 극복에 도움을 주고자 진행된 이번 여행은. 7월18-19일, 강원도 홍천 선마을에서 진행된다. 선마을은 정신과 전문의 이시형 박사가 지은 자연치유마을이기도 하다.

홍신자는 “양식과 폭식은 몸에 대한 폭력, 항상 몸이 좋아하는걸 하고 몸을 친절하게 대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21세기 한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중의 한 사람으로서, 늦은 나이에 춤을 시작해 해방과 한국전쟁의 혼란기에 여성으로서 마음에 쌓인 한을 춤으로 풀고 그 한은 세계적인 평가를 받는 예술로 승화하였다 그러나 그녀는 돌연 정상의 자리에서 인도로 떠나 명상 수업에 전념하였다 이후 명상을 통해 얻은 가르침을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여행을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우리는 왜 두려워하는가?, 누구보다 자유로운 인생을 살았던 그녀. 그녀의 인생은 용기 있는 변신 놀라운 반전의 연속이었다. 27세의 영문학도에서 무용학도로 뒤늦게 변신 33세에 세계 전위무용의 본산 뉴욕무대에서 화려하게 데뷔하고 절정의 삶에서 모든 것을 버리고 인도로 고행을 떠난 힐리언스 힐링메이트 홍신자가 자신만의 화법의 그녀의 이야기를 직접 들려준다.

어떻게 두려움을 내려 놓을 수 있는가? 에서는 좀더 자유롭게 느끼고 교감할 수 있는 방법은 내려놓는 것이라고 당당히 모든 사람에게 말하는 그녀가 전하는 교감법과 배려하며 삶을 사랑하는 법을 배워본다.

움직임과 소리를 통한 내면의 새로운 자기발견에서는 올바른 자신은 스스로 자신에 대해 제대로 알게 되었을 때 만들어지기 때문에, 올바른 자신을 발견하였을 때 그리고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삶을 살아갈 때 우리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움직임과 소리를 통한 내면의 새로운 자기발견으로 내 안의 담긴 나의 모습을 다른 사람이 아닌 나를 통해서 찾는 과정을 배운다.

자연 속에서 홍신자 선생님과 교감과 소통의 시간으로 모닥불 감상, 별감상을 즐길 수 있는 홍신자와의 힐링키바, 현대인에게 많은 불편한 몸의 증상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작, 호흡을 중심으로 기혈순환에 도움이 되는 동작으로 구성된 힐링요가, 누워서 전신을 이완하여 깊은 휴식을 취하는 와식명상, 짧은 시간 내에 최고의 휴식 및 재충전의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경험으로 감성회복을 돕고 음이온, 피톤치드 등의 체험으로 면역력 및 자연 치유력 증가를 도와주는 산림치유명상이 함께 진행된다.

이번 여행인 1박2일 과정으로 7월 18-19일 진행되며, 참가비는 1인 37만원으로, 숙박,체험,스파,식사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문의 및 예약: 1588-9983 홈페이지: www.healience.com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