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라 그룹, 레이 샤프 CEO 은퇴 발표

뉴스 제공
Isola Group
2015-06-16 13:54
애리조나--(뉴스와이어)--이솔라 그룹(Isola Group)의 현 CEO이자 사장인 레이 샤프(Ray Sharpe)가 15일(현지시간) 은퇴를 선언했다.

이솔라 이사회는 이미 새 CEO 영입을 위한 서치펌을 선정했으며, 샤프 CEO는 후임자가 결정될 때까지 계속 직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이솔라 그룹은 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PCB) 제조용 동박적층판 및 유전 프리프레그 재료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샤프 CEO는 “회사의 발전과 소비자들의 이익만을 생각하는 이솔라 직원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이었다. 나는 이솔라의 미래와 명료한 가치를 창출하는 능력에 대해 낙관하며, 앞으로는 가족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고 밝혔다.

케빈 번스(Kevin Burns) 이사회 의장은 “샤프 CEO는 2004년 창립 이후 지금까지 강력한 리더십을 발휘해 왔으며, 덕분에 이솔라는 인쇄회로기판 제조용 고성능 재료 분야의 대표적인 기업으로 탈바꿈했다. 이사회는 그 동안 샤프 CEO가 이룬 업적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바이며, 그의 업적이 앞으로의 성공에도 기여할 것이라 기대해 마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솔라는 이와는 별도로 현 부사장 겸 CFO인 F. 고든 비터(F. Gordon Bitter) 역시 은퇴한다고 발표했다. ON 반도체(ON Semiconductor)와 시저스 엔터테인먼트(Caesars Entertainment) CFO 출신인 도널드 콜빈(Donald Colvin) 이사회 위원이 CFO 직무대행으로 임명됐다.

이솔라(Isola) 소개
이솔라 그룹(Isola Group S.a r.l.)은 애리조나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박적층판 및 유전 프리프레그의 설계, 개발, 제조 및 마케팅에 주력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다. 이솔라가 생산하는 고성능 재료는 정보통신 인프라, 컴퓨팅/네트워킹, 방위, 의료, 항공우주 및 자동차 산업 분야에서 정교한 전자기기에 사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http://www.isola-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https://twitter.com/IsolaGroup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solaGroup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isola-group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IsolaGroup

Isola와 Isola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ISOLA USA Corp.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 회사 각각의 재산이다. Copyright (c) 2015 Isola Group. 제반권리 당사보유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

연락처

Isola Group
Global Marketing Communications Manager
티파니 C. 진(Tiffany C. Zinn)
480-282-6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