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텍, 소비자중심경영 체계 도입으로 소비자우선 실현

- 프린텍, 하반기 CCM 인증 도입을 목표로 소비자중심 마인드로 체질개선

- CCM 선포식을 통한 내부 임직원 결의 다져

뉴스 제공
프린텍
2015-06-17 09:22
서울--(뉴스와이어)--생활문구기업, 프린텍㈜이 2015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 도입을 추진한다.

프린텍은 2015년을 맞아,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생활문구브랜드로써 꾸준히 체질개선에 힘써왔다. 이번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도입을 결정하게 된 것도 프린텍의 모든 경영과정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하고, 품질 및 서비스 개선이 소비자 혜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사내 시스템을 혁신하기 위해서다.

이에 따라 프린텍㈜ 강민구 대표이사는 지난 12일 CCM 선포식을 통해 전 부서의 총괄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경영관리부 이사를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Consumer Officer)로 임명하는 한편, CCO를 중심으로 각 부서의 책임자들로 구성된 CCM운영위원회를 대표이사 직속으로 발족했다.

이날 강민구 대표이사는 “고객이 미래다” 라며, “CCM인증 준비를 통해 전사적으로 소비자 지향적인 업무 문화 확산 및 사내 모든 프로세스에 소비자의 권익을 생각하도록 혁신하여 변화의 기회로 삼자”고 말했다.

또한, 이달 말 프린텍㈜ 전사 직원을 대상으로 CCM 교육을 진행 예정에 있으며, 점차 소비자 중심 경영의 가치를 공유하고 “소비자 우선” 공감대를 갖추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프린텍㈜(대표이사 강민구)는 22년간 사무 문구 시장에서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5년부터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기준삼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으로 나아가고자 발돋움하고 있다.

프린텍 소개
프린트 라벨의 대표 브랜드 애니라벨로 유명한 프린텍㈜은 23년간 사무 문구 시장에서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4년까지 스티키노트, 다용도테이프, 칼, 가위 등 다양한 생활문구를 개발하면서 외산 브랜드 속에서 국내 생활문구브랜드를 키워가고 있다. 2015년부터는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기준삼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으로 나아가고자 발돋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intec.co.kr

연락처

프린텍(주)
마케팅사업부
김영혜 대리
053-720-1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