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인포사리오 원’ 모바일 앱 출시

- 손끝으로 간편하게 임상 시험 관련 중요 인사이트 활용

뉴스 제공
Quintiles
2015-06-17 13:4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바이오제약 서비스 기업인 퀸타일즈(Quintiles)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자사의 ‘퀸타일즈 인포사리오’(Quintiles Infosario®) 기술 플랫폼을 확장해 모바일에서 중요 임상시험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신약 개발 프로세스의 주요 이해관계자들은 모바일 앱을 이용해 사이트 개시, 임상시험 대상자 모집, 규제준수 정보는 물론 데이터 조회와 프로젝트 성과에 대한 최신 통계 업데이트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6005443/en/

마가렛 키건(Margaret Keegan) 퀸타일즈 데이터 과학/전략 담당 선임 부사장은 “개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제공하는 데 많은 리스크가 따르는 만큼 신속한 의사결정이 중요하다”며 “인포사리오 원(Infosario One)은 언제 어디서든 필요할 때마다 손끝으로 직관적인 통찰을 신속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포사리오 원’ 모바일 앱은 여러 필터를 맞춤 설정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가장 중요한 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열람할 수 있다. 이러한 맞춤 보기 기능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차트로 지원되며 이 차트에는 최신 정보가 자동으로 반영된다.

알레한드로 마르티네스(Alejandro Martinez) 퀸타일즈 최고정보책임자는 “임상시험 제공에서 복잡성이 날로 가중되고 관련 정보도 넘쳐나면서 진행이 더뎌지거나 중요한 정보를 간과하게 될 위험이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퀸타일즈는 복잡성을 간소화하는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며 “이 앱은 간편한 이용은 물론 한 눈에 연구 진행을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인포사리오 원’ 모바일 앱은 우선 애플 앱스토어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퀸타일즈 전문가들은 2015년 6월14~18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미국 약물정보학회(DIA) 컨퍼런스’에 마련될 퀸타일즈 부스에서 이 앱을 시연할 계획이다. ‘퀸타일즈 인포사리오 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DIA 퀸타일즈 부스(601번)를 방문하거나 웹사이트(www.quintiles.com/infosario-one.)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100여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시장에서 판매율 상위 75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의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60054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미디어 문의
마리 맨스필드(Mari Mansfield)
919-998-2639
휴대전화: 919-259-3298
mari.mansfield@quintiles.com

투자자 문의
토드 캐스퍼(Todd Kasper)
919-998-2590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