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 샘앤플레이스 프리미엄 교육프로그램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프리미엄 교육프로그램 신청 고객에 한해 특급혜택이 담긴 골드카달로그 증정

뉴스 제공
오르다코리아
2015-06-17 14:49
서울--(뉴스와이어)--역량교육의 선구자 오르다코리아(대표 정동범)가 교육서비스를 강화하고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샘앤플레이스 전용 프리미엄 교육프로그램을 전격 출시했다.

오직 샘앤플레이스에서만 만나실 수 있는 프리미엄 교육은, 전문 샘튜터가 뉴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별 역량을 진단하고 학습 성취를 극대화할 수 있는 1:1 맞춤식 개별 튜터링 학습을 진행하여 역량을 강화한다. 또한 평가시스템에 따라 아동의 학습성취도를 파악, 보충하는 역량 기반 교수 학습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한 명품 방문교육이다.

오르다코리아의 베스트 교육프로그램 오르다, 자석가베, 생각 속 수학이 이에 해당하며, 프리미엄 오르다프로그램의 경우 사고력강화 프로그램 및 전문상담·분석시스템이 더해졌고, 프리미엄 자석가베프로그램은 창의력과 수학적사고력을 키워주는 자석가베 활동지와 전문상담·분석시스템이, 프리미엄 생각 속 수학프로그램은 워크북과 전문상담·분석시스템이 강화되어 프리미엄 방문교육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샘앤플레이스를 직접 방문한 고객에 한해서는 특별한 골드찬스 혜택이 담긴 카달로그 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골드찬스 1탄은 골드 카달로그 소지자에 한해 진행되며, 오르다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신청한 회원이 오르다 사랑세트와 첫 발견 60권을 75만원이라는 파격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다. 본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므로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 가까운 샘앤플레이스 매장을 방문해야 한다.

앞으로도 샘앤플레이스는 매장을 직접 방문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드리는 다양한 골드 찬스 이벤트를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교육프로그램 신청 및 골드찬스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오르다코리아 홈페이지(www.orda.co.kr) 또는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ordak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르다코리아 소개
오르다코리아는 1992년 유아 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딘 이후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로 성장해 왔으며, 21세기 새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스라엘, 독일, 프랑스와 같은 교육선진국의 우수 교구 재 및 도서등 선진 교육노하우를 받아들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역수출함으로써 명실상부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orda.co.kr

연락처

오르다코리아
마케팅팀
정지숙 대리
070-4169-5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