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 비즈머스와 손잡고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사업 추진

- 클라우드 전문기업 비즈머스와 관련사업 추진 위한 MOU 체결

- 편의성 강화한 자체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신제품 7월 중 출시 예정

뉴스 제공
LG엔시스
2015-06-19 10:00
서울--(뉴스와이어)--IT인프라 전문기업 LG엔시스(대표 김도현)는 지난 18일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기업 비즈머스(대표 김연철)와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사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LG엔시스는 MOU에 따라 편의성, 경제성을 강화한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신제품을 자체 개발하고 올 7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LG엔시스의 하드웨어 및 관제 솔루션, 비즈머스의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을 통합한 일체형 어플라이언스로 출시될 예정이다.

LG엔시스는 이번 MOU를 통해 클라우드 발전법 등 최근 본격화 되고 있는 클라우드 시장에서 기존의 인프라 구축, 렌더팜 서비스 외에 솔루션 공급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LG엔시스 노근배 상무는 사업협약식에서 “이번 협약은 수요가 크게 증가 중인 클라우드 시장에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대기업과 소프트웨어 전문 중소기업 간의 상생 협력모델로서도 의의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한편 비즈머스는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인 와이즈클라우드(wiseCLOUD)를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전문기업이다. 와이즈클라우드는 글로벌 퍼블릭 클라우드 기업에 공급되는 등 우수성을 검증 받았다.

*어플라이언스(Appliance):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일체형 제품을 말한다. 고객들은 가전제품을 사용하듯 별다른 설정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제조사는 표준화를 통한 품질유지 및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lgnsys.com

연락처

LG엔시스
박승용 과장
02-705-30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