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P, AMD·5-베이·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10GbE 지원 TS-563 출시

- 경쟁력 있는 가격에 10GbE 지원 지원하는 5bay 쿼드코어 NAS

뉴스 제공
리버네트워크
2015-06-19 18:11
서울--(뉴스와이어)--QNAP® Systems, Inc.는 AMD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는 가운데 5-베이 TS-563 Turbo NA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AMD 쿼드 코어 2.0GHz SoC 프로세서와 최대 16GB RAM을 탑재한 TS-563은 AES-NI 하드웨어 가속 암호화, SSD 캐시 가속, AMD-V™ 가상화 기능뿐만 아니라 10GbE를 연결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중소기업에서 고속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 중심의 작업 환경에 적합한 개인 클라우드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QNAP의 제품 매니저인 Jason Hsu는 “TS-563은 하드웨어 가속 암호화와 가상 머신을 지원하는 당사의 10GbE 사양 쿼드 코어 NAS 중에서 가장 저렴한 모델입니다. 이 제품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빠르고 확장이 가능한 NAS 솔루션으로서 급속도로 늘어나는 데이터 저장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주는 한편 예산을 고려해야 하는 각 기관이나 전문가를 위해 10GbE 사양도 제공합니다”고 말했다.

AMD 임베디드 솔루션의 마케팅 담당 이사인 딜립 라마챤드란은 “금번 QNAP과 협력하여, 혁신적인 QNAP사의 NAS 솔루션을 시장에 내놓게 되어 기쁘기 그지없습니다”며 “AMD의 G-시리즈 SoC는 합리적인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고도의 성능을 자랑하는 저전력 솔루션 제품입니다. QNAP의 제품과 환상적인 궁합이 창출될 것으로 기대합니다”고 말했다.

2GB/8GB DDR3L RAM(16GB로 업그레이드 가능)의 에너지 효율적인 64 비트AMD 쿼드 코어 2.0GHz SoC 프로세서, SATA 6Gb/s 및 1GbE LAN 포트 2개 (1GbE 포트 4개 또는 1GbE 포트 2개 + 10GbE 포트 2개로 확장 가능)를 갖추고 있는 TS-563 은 2 x 10GbE 사양에서 최대 1,056 MB/s의 고속 읽기 및 쓰기를 제공함으로써 멀티태스킹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안정적인 처리량이 보장된다.

AES-NI를 채택한 하드웨어 암호화 엔진은 1,421 MB/s 이상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놀라운 읽기 성능과 AES-256 비트의 풀 NAS 볼륨 암호화, 시스템 성능 가속화뿐 아니라 중요한 데이터의 안전을 지켜주는 보안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AMD-V 기술이 도입된 TS-563에서는 여러 대의 Windows, Linux, UNIX 및 Android 기반 가상 머신을 운용할 수 있다. Virtualization Station은 스냅샷, VM 가져오기/내보내기, 사용자 권한 설정 등을 포함한 수맣은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웹 브라우저나 기타 원격 데스크탑 뷰어를 통해 가상 머신에 간편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

TS-563은 광범위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포괄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이 안전한 개인 클라우드를 구축하기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이 모델은 VMware®, Citrix®, Microsoft® 가상화 솔루션을 지원하므로 가상 저장 공간 관리가 간단하고 가상화 애플리케이션 이용이 용이하다. Windows, Mac 및 Linux/UNIX 사용자의 경우 플랫폼 간 파일 공유가 가능하므로 기업에 있어서 TS-563은 고성능의 중앙 집중식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Windows AD, LDAP 디렉토리 서비스 및 Windows ACL를 지원함으로써 권한 설정의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TS-563을 Windows용 도메인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Windows 및 Mac 사용자를 위한 유연한 백업 솔루션뿐 아니라 실시간 원격 복제(RTRR), 재동기화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백업을 포함한 각종 재해 복구 솔루션을 제공한다.

TS-563에는 Surveillance Station이 설치되어 있어서 실시간 피드, 비디오 녹화나 오디오 녹음, 녹화물 재생이 가능한 전문가 수준의 영상감시 센터로 사용할 수도 있다. 이 모델은 4개의 무료 IP 카메라 채널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각자의 필요에 따라 라이선스를 추가로 구매하여 최대 40개까지 유연하게 채널을 늘릴 수 있다.

확장이 가능한 TS-563은 QNAP 확장 인클로저를 최대 2개(8-베이 UX-800P 또는 5-베이 UX-500P)까지 연결할 수 있어서 총 저장 용량을 드라이브 최대 21개 용량으로 확장할 수 있으며(8TB 드라이브에서 총 기본 용량 168TB) 유연한 볼륨과 스토리지 풀을 포함한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다. 중소기업은 비디오 영상감시, 데이터 보관, TV 방송국 저장 등과 같은 저장 공간이 많이 필요한 용도에 맞춰서 각자의 저장 용량을 자유자재로 늘릴 수 있다.

주요 사양
- TS-563-8G: 8GB DDR3L RAM (8GB 1개)
- AMD G-시리즈 쿼드 코어 2.0GHz 프로세서 내장, RAM을 16GB DDR3L SO-DIMM RAM으로 확장 가능; 핫스왑이 가능한 2.5“/3.5” SATA 6Gbps HDD/SSD, USB 3.0 5개; 기가비트 LAN 포트 2개; 10GbE 또는 1GbE LAN 포트 추가용 PCle 확장 슬롯 1개

구매 문의 : QNAP NAS 수입 총판 (주)리버네트워크 02-717-1320
직통전화 : 070-4135-1328 / www.rivernw.com

http://www.qnap.com/i/kr/product/model.php?II=194
http://rivernw.com

웹사이트: http://www.rivernw.com

연락처

(주)리버네트워크
기술영업/ 홍보팀
김중규 차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