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뜨리발리, 스토리가 있는 여행 ‘스파에 올.인.’ 출시

- 여행플래너가 추천하는 올 여름 발리여행

뉴스 제공
엘로이트렌디
2015-06-22 16:03
서울--(뉴스와이어)--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앞두고 아직 특별한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인도네시아 대표 휴양지 발리에 주목하자.

인도네시아 대표 휴양지 발리는 연중 끊임없이 관광객들 찾아오는 유명관광지로, 북부의 거대한 분화구로 인해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내는 낀따마니, 몽환적인 숲의 정취로 특히 예술가들에게 사랑 받는 우붓, 연중 적절한 파도를 유지하며 붉은 선쎗(sunset)을 그려내는 남부의 바다 등이 주요 관광지이다.

스토리가 있는 감성여행 뿌뜨리발리에서 새롭게 선보인 이번 테마상품은 일상에 지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스파에 올.인.’ 상품이다.

뿌뜨리발리 여행플래너 서윤선 팀장은 “ 휴양지인 발리를 가장 휴양지답게 즐기면서, 발리만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우붓(UBUD) 지역에 중점을 두어 휴식과 여행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상품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스파에 올.인.’ 상품은 세계적인 휴양지 발리의 바다와 우붓, 낀따마니 뿐 아니라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국제적인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Dala Spa에서 엄선된 프로그램으로 제공하는 마사지도 포함한다.

보다 자세한 일정과 특전은 뿌뜨리발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뿌뜨리발리(070-7169-0803/www.putribali.co.kr)

엘로이트렌디 소개
엘로이트렌디는 (주)엘로이큐브의 디지털 전문 미디어이다. 국내외 여행, IT, 문화 전반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고 있다.

http://www.putribali.co.kr

웹사이트: http://www.eloitrendy.co.kr

연락처

엘로이트렌디
02-540-16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