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피아, 유럽의 향기 명품 디퓨저 ‘디:퓨어’ 온라인 런칭

뉴스 제공
토너피아
2015-06-25 10:0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유통 전문 기업 ‘주식회사 토너피아’가 디퓨저 명품 브랜드 ‘디퓨어’의 디퓨저 제품을 온라인 런칭한다고 25일 밝혔다.

‘디퓨어’는 디퓨저(방향제) 전문 브랜드로, 이미 오프라인에서 인기가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KC 인증’까지 완벽히 마친 제품으로 전 제품이 국내에서 생산된다.

‘디퓨어’는 전문 조향사가 직접 블렌딩 하여 만들어지며, 베이스로 사용되는 오일 또한 저가의 제품이 아닌 고급 명품 향수의 원료인 ‘프랑스, 이탈리아산’의 오일로 만들어진다.

‘디퓨어’의 까다로운 블렌딩으로 만들어 진 디퓨저는 향기가 오래가고 잔향의 은은함으로 이미 오프라인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초기 출시 제품의 향은 꽃 향, 과일 향, 상큼한 향, 맛있는 향의 4가지 타입이며, 1타입당 3가지 향씩 출시되며, 총 12가지의 향을 느껴볼 수 있다.

‘토너피아’의 관계자는 “현재 온라인에서 유통되고 있는 디퓨저 제품 중에는 저가의 중국산 제품이나, KC 인증을 마치지 않은 제품이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이고, 인체에 무해 유무가 전혀 밝혀지지 않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여 사용 것은 상당히 위험할 수 있다”며 디퓨저 제품을 구매할 때는 ‘KC 인증’ 여부를 꼭 확인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디:퓨어’의 디퓨저(방향제) 제품은 ‘토너피아’의 자사 몰 (www.tonerpia.com)과 오픈 마켓에서 현재 구매 가능하며, 쇼셜, 종합 몰 등 온라인의 구매 채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한다.

http://www.tonerpia.com/shop/goods/goods_list.php?...

웹사이트: http://www.tonerpia.com

연락처

토너피아
홍보팀
박형식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