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품 전문 쇼핑몰 ‘토너피아’, 네이버페이와 콜라보 행사 성공적으로 실시

뉴스 제공
토너피아
2015-06-30 11:00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품 전문 쇼핑몰 ‘(주)토너피아’가 ‘네이버페이(구 체크아웃)’ 와 콜라보 행사가 지난 6월 1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었다.

이 기간에 (주)토너피아 자사몰(www.tonerpia.com)에서 구매한 제품을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로 구매한 고객들은 구매 금액의 5%가 네이버 마일리지로 적립되었다.

이에 (주)토너피아 김윤호 과장(이하 토너피아)은 “이미 토너피아 쇼핑몰은 번거로운 회원가입 절차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가맹점이었으며, 네이버의 제안으로 이런 콜라보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 깊었다”고 밝혔다.

위의 기간에 사무용품 전문 몰 ‘토너피아(www.tonerpia.com)’에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로 구매하여 네이버 마일리지가 적립된 고객들은 적립된 네이버마일리지로 ‘토너피아’를 비롯한 네이버의 온라인 가맹점 어디서나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토너피아’는 오는 7월 1일부터 토너피아 쇼핑몰에서 ‘정품토너’, ‘재생토너’, ‘사무용품’ 등 상품 구매에 삼성카드 결제 시, 1,5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 행사’를 준비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토너피아 쇼핑몰(www.tonerp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너피아’는 “앞으로도 크고 작은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고객들의 입장에서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onerpia.com

연락처

토너피아
홍보팀
박형식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