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여름 정기 세일에서 한 번 더 세일 ‘서프라이즈 레드데이즈’ 실시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5-06-26 10:19
서울--(뉴스와이어)--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26일부터 28일까지 단 3일간 서프라이즈 레드데이즈를 실시한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모티브로 한 서프라이즈 레드데이즈는 3, 6, 9, 11월 1년에 4회 실시하는 엔터식스만의 파격 SALE 행사로, 지난 3월에 이어 6월에도 진행된다. 서프라이즈 레드데이즈 기간 동안에는 구입 시 추가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금액의 10% 상품교환권도 증정된다.

아울러 서프라이즈 레드데이즈 행사를 맞아 엔터식스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인 시럽(Syrup) 회원들을 대상으로, 6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품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OK캐쉬백 포인트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10% 재적립의 혜택까지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등 가든파이브점을 제외한 전점에서 진행되며, 일부 브랜드 및 일부 품목, 임대매장은 제외된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6월에 진행되는 서프라이즈 레드데이즈는 여름 정기 세일과 맞물려 정기 세일에서 한 번 더 세일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실속 있는 여름휴가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는 ‘정글바베큐와 함께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가 7월 2일까지 진행중이다.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100만원, 정글바베큐 4인 정글세트,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1만원, CU모바일 상품권 3천원 등이 증정되며, 엔터식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발급받은 스크래치 복권을 긁으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6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팀
김지은 사원
02-511-8588(내선 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