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엠, 전도를 실천하는 비즈링 서비스 ‘전도링’ 앱 출시

- (주)모비엠, 통화연결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며 전도를 실천하는 비즈링 서비스 ‘전도링’ 앱 출시

- 전도링 앱 통해 매주 새로운 전도말씀을 휴대폰 통화연결음으로 설정 가능, 쉬운 사용법 누구나 사용 가능

- 교회 등록하면 우리 교회만의 전도링도 가능

뉴스 제공
모비엠
2015-06-26 17:45
서울--(뉴스와이어)--(주)모비엠(대표 정동한, www.mobiem.com)은 매주 새로운 전도 말씀을 휴대폰 통화연결음으로 설정 가능한 전도링 앱 출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도링은 통화연결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며 전도를 실천하는 비즈링 서비스다.

즉 하나님의 말씀을 본인의 통화연결음으로 설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인 전도링 앱을 통해 매주 새로운 전도 말씀을 내 휴대폰 통화연결음으로 설정할 수 도 있고, 교회를 등록하면 우리 교회만의 전도링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전도링 앱은 일반 비즈링 서비스를 이용하던 고객의 제안으로 개발을 시작하게 되었다. ‘교회 목사님의 좋은 말씀을 통화연결음으로 사용하면 좋겠다’는 희망 사항을 모비엠의 기술력으로 이루어 내었다.

전도링 앱 사용법은 다음과 같다.

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전도링’을 검색 후 앱을 설치한 뒤 ② ‘전도링’ 앱을 실행해 메인페이지에서 전도링을 신청하면 된다. ③ 신청이 완료되면 매주 새로운 전도말씀이 휴대폰 통화연결음으로 설정되고 ④ 우리 교회를 등록하면 우리 교회만의 전도링이 가능하다.

* 전도링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biem.missionring

전도링 앱이 출시되자 각 교회와 신도들의 이용 문의가 줄을 잇고 있어 모바일 전도의 새로운 모델로 신자와 교회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앱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모비엠 정동한 대표는 “많은 교회와 신자들이 나누고 싶어 하는 하나님의 말씀을 모바일이라는 채널을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공유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출시 소감을 밝히며 전도링은 ‘내 손안의 작은 교회’라 정의했다.

또한 “기업 홍보 위주로 활용하던 비즈링을 특별한 니즈(전도)와 접목해 활용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 첫 사례”라 밝히며 “향후 문의가 오는 대형 교회 등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많은 신도들이 전도 말씀을 나누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모비엠은 2006년 3월 15일 회사를 설립 이후 모바일 마케팅 리더가 되자는 목표 아래 모바일 세상에서 재미가 넘치는 마케팅 전문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MOBIEM은 Mobile Entertainment & Marketing약자로 재미가 넘치는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활동을 통해 모바일 홍보 분야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우수 기술력을 인정받아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비즈링 서비스와 비즈링 스마트허브(특허 제10-1324562호), 모바일 및 컴퓨터프로그래밍 등 혁신적인 기술력과 서비스 마인드로 독창적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모바일 마케팅 전문 회사다.

대기업에서부터 소상공인까지 총600여개의 기업 및 단체에 비즈링등 다양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NFC와 앱 개발 등 모바일 신규 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비엠 소개
모비엠은 2006년 3월 15일 회사를 설립 이후 모바일 마케팅 리더가 되자는 목표 아래 모바일 세상에서 재미가 넘치는 마케팅 전문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MOBIEM은 Mobile Entertainment & Marketing약자로 현재 비즈링(통화연결음)을 필두로 재미가 넘치는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을 펼치며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 및 소상공인 모바일 홍보분야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모비엠은 중소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우수 기술력을 인정받아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비즈링 서비스와 비즈링 스마트허브(특허 제10-1324562호), 모바일 및 컴퓨터프로그래밍 등 혁신적인 기술력과 서비스 마인드로 독창적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모바일 마케팅 전문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mobiem.com

연락처

모비엠
세일즈&마케팅실
허혜경 마케팅 실장
070-4607-12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