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엠, 네이버 스토어팜에 OnNFC 쇼핑몰 오픈

“NFC가 필요하면 OnNFC 하세요”

모비엠, 네이버 스토어팜에 입점

OnNFC 쇼핑몰 열고 태그 등 다양한 제품 판매 나서…오픈 기념 증정 이벤트 실시 중

뉴스 제공
모비엠
2016-07-26 08:25
서울--(뉴스와이어)--(주)모비엠(대표 정동한)의 NFC 사업 브랜드인 ONNFC가 최근 네이버 스토어팜에 입점해 쇼핑몰을 개설하고 다양한 제품 판매에 나섰다.

새롭게 문을 연 ONNFC 스토어팜은 NFC 스티커, 인레이, 카드 등 다양한 NFC 제품의 소량, 낱개 구매 가능한 쇼핑몰이다.

㈜모비엠은 이로써 NFC 관련 총 3개의 쇼핑몰을 운영 중인데, 대량 주문 B2B 사업자를 위한 ONNFC몰과 소량 주문 개인 및 소상공인 사업자를 위한 지마켓 및 스토어팜 쇼핑몰을 각각 분리하여 운영 중이다.

3개의 쇼핑몰은 고객과 상품을 세분화 하여 운영 중이며 현재 제품 구색 외 새로운 NFC 관련 제품을 계속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연중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통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스토어팜 ONNFC몰 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가 7월 한 달간 진행 중이다.

한편 ㈜모비엠은 네이버 스토어 팜 ONNFC몰 구축과 병행하여 네이버가 제공하는 모두 모바일 홈페이지에 NFC 사이트를 구축하여 NFC 사용법과 활용 사례 등을 동영상과 사진으로 자세히 소개하고 있어 모두 플랫폼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주)모비엠 정동한 대표는 “ONNFC 쇼핑몰은 기획 단계부터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구색과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여 가성비 높은 합리적 쇼핑이 될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며 “추후 다양한 이벤트와 신상품 출시를 통해 NFC 사용자들이 즐겨 찾는 쇼핑몰이 되도록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모비엠은 2006년 3월 15일 회사를 설립 이후 모바일 마케팅 리더가 되자는 목표 아래 모바일 세상에서 재미가 넘치는 마케팅 전문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MOBIEM은 Mobile Entertainment & Marketing약자로 재미가 넘치는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활동을 통해 모바일 홍보 분야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우수 기술력을 인정받아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모바일 및 컴퓨터프로그래밍 등 혁신적인 기술력과 서비스 마인드로 독창적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모바일 마케팅 전문 회사다.

대기업에서부터 소상공인까지 총600여개의 기업 및 단체에 NFC와 비즈링 등 다양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특히 창사 10주년인 2016년을 NFC 사업 분야의 도약 원년으로 삼아 소상공인 대상 신규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ONNFC 스토어팜: http://storefarm.naver.com/onnfc
ONNFC몰: http://www.onnfc.com
지마켓 ONNFC몰: http://minishop.gmarket.co.kr/NFC
모두 NFC사이트: http://onnfc.modoo.at

웹사이트: http://www.mobiem.com

연락처

모비엠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실
언론담당 실장
070-4607-4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