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엠, 창립 10주년 기념 ‘I LOVE♥BIZRING’ 이벤트 실시

모비엠, 15일 창립 10주년 맞아…지난 10년간 핸드폰 기반 모바일 마케팅 전문사로 자리 매김

통화 연결음 서비스인 비즈링 이벤트 통해 감사의 마음 전할 예정

비즈링 음원 제작하고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모비엠
2016-03-10 11:38
서울--(뉴스와이어)--㈜모비엠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대표 브랜드인 비즈링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창립 기념 이벤트는 2006년 창립 이래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3월 한 달간 실시되는 ​‘I LOVE♥BIZRING’ 이벤트는 전문 성우가 제작해주는 통화 연결음을 이용해 비즈링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1만 원 상품권을 보내주는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마이비즈링 사이트 혹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31일 종료되며 경품은 4월 15일 모바일 상품권으로 일괄 전송할 예정이다.

㈜모비엠 정동한 대표는 “창사 이래 파격적인 감사 할인 행사로 많은 고객들이 모비엠의 비즈링을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차별화된 기술력과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은 비즈링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엠은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별도 실시 중이다. 10인 이상 가입자가 동시에 비즈링을 이용하는 기업 고객에게 3월 한 달간 무료로 음원 제작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로 유선으로 신청하면 된다.

(주)모비엠은 2006년 3월 15일 회사를 설립 이후 모바일 마케팅 리더가 되자는 목표 아래 모바일 세상에서 재미가 넘치는 마케팅 전문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MOBIEM은 Mobile Entertainment & Marketing약자로 재미가 넘치는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활동을 통해 모바일 홍보 분야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우수 기술력을 인정 받아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비즈링 서비스와 비즈링 스마트허브(특허 제10-1324562호), 모바일 및 컴퓨터 프로그래밍 등 혁신적인 기술력과 서비스 마인드로 독창적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모바일 마케팅 전문 회사다.

대기업에서부터 소상공인까지 총 600여 개의 기업 및 단체에 비즈링 등 다양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NFC와 앱 개발 등 모바일 신규 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이비즈링 홈페이지: http://www.mybizring.com/main
마이비즈링 이벤트 페이지: https://www.mybizring.com/partnership?id=mobiem&dl...

웹사이트: http://www.mobiem.com

연락처

모비엠
커뮤니케이션&마케팅실 언론담당
정동한 실장
070-4607-4105
이메일 보내기

이벤트 신청
070-4607-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