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힐링 아로마 오일’ 상품 출시

- 최상급 오일로 블랜딩한 힐리언스 미니디퓨저 2종과 시너지오일 6종

- 치유를 플러스하다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5-06-29 09:30
서울--(뉴스와이어)--힐리언스가 ‘힐링 아로마 오일’ 상품을 출시했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 선마을은 힐리언스22, 포레스트블라썸, 우드브리즈 등 디퓨저와 향초 상품 이외에도 생활한복, 30분 식습관 개선 모래시계, 디엔컴퍼니 기능성 화장품, 시셀코리아 휘트니스 운동용품, 자연발효 된장과 간장, 식초, 저염김치 등 다양한 힐링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선마을은 이번 6월 아로마러버스파와 함께 최고급 에션셜 오일을 블랜딩하여 명상, 요가, 운동시 효과를 볼 수 있는 오일을 만들었고 숙면, 운전뿐 아니라 평소 생활 속에서 사용할만한 천연향을 중심으로 상품을 개발했다.

허브에서 추출하여 아로마로 사용하고 있는 오일은 500여 가지이며 지금도 계속 개발 중이다. 그 중에서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들은 100여 가지를 쓰고 있으며 우리나라 Pro Kit에는 50여 가지로 사용되고 있다. 향기나는 식물인 허브에서 추출한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정신적인 안정과 평안, 그리고 신체의 항상성을 도와주는 것이 아로마테라피이다. 아로마(Aroma)는 향기, 테라피(Therapy)는 치료를 뜻하며 따라서 아로마테라피(Aromatherapy)는 향기를 이용한 치료요법을 말한다.

이는 식물에서 추출한 아로마 오일에 함유되어 있는 생리 활성 성분을 사람의 후각이나 피부를 통해 침투시켜 미용은 물론 질병의 치유와 예방에 이용하는 향기요법으로 대체요법 중의 하나이다. 아로마테라피의 가장 큰 매력은 치유의 범위가 신체에 한정된 것이 아니라 정신과 영혼까지 포함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심리적인 효과는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나타나지는 않으며 각각의 개체적 특성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나타나므로 풍부한 경험과 적절한 사용방법이 선행되어야 한다.

숨가쁜 정보사회 속에서 허덕대는 현대인의 질병은 스트레스가 주된 원인이다. 과다한 스트레스와 육체적 피로로 인해 신체기능이 장애를 일으키고 정신적 질병이 유발되고 있다. 따라서 각종 현대병에 시달리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아로마테라피는 편안한 휴식과 활력을 주는 대체요법이 될 것이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시원한 향이 편안한 호흡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Easy Breathing, 콤한 향이 편안한 숙면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Sweet sleep, 신선한 향이 명상과 깊은 휴식에 도움을 주는 Brain breath, 우아하고 섬세한 향이 여성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Beauty Secrets, 상쾌한 향이 두뇌를 명쾌하게 하고 뭉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Active, 상큼하고 달콤한 시트러스 향이 기분을 좋게 해주는 Refresh-up 총 6종의 시너지오일이다.

또한 시원하고 상쾌한 향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Refresh, 달콤하고 상큼한 향을 내는 Happiness 미니디퓨저 2종도 함께 출시했다. 미니디퓨저 2종은 자동차 안이나 수험생 공부방에 방향제로 걸어두기에 좋다.

아로마오일은 마사지 요법, 흡입법, 목욕법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마사지요법은 시너지오일을 2-3가지 선택하여 섞어서 사용하거나, 1가지만 사용하여 손에 바른 뒤 얼굴, 어깨, 팔 복부, 다리 부위에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면 몸과 마음이 릴렉스 되면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마사지 과정 중 음악과 함께하면 이완에 도움을 주며, 코로 향이 흡입되어 누적된 긴장과 피로를 풀어준다. 로션에 1-2방울을 떨어뜨려 잘 섞은 후 얼굴에 마사지 하면서 발라주거나. 100% 시너지오일은 1-2방울 손바닥에 발라 얼굴에 마사지 하면서 발라준다. 또한 뜨거운 물, 얼음물에 5-10방울의 오일을 떨어뜨려 청결한 가제, 면타월을 적신 뒤 물기를 짜내고 여름철 자외선 쬔 부위나 화상을 입었던 곳에 찜질해줘도 좋다.

증류수, 플로랄워터, 스킨에 오일을 1방울 희석하여 얼굴에 수시로 뿌려줄 수 있다. 목욕법으로는 따뜻한 물이 담긴 욕조에 오일을 3-5방울 떨어뜨려 향을 퍼지게 한 다음 전신을 담그면 향이 코로 흡입되어 피로회복과 근육과 신경이완에 도움을 준다. 1-2방울 오일을 손수건, 티슈에 떨어뜨려 향을 수시로 흡입할 수도 있다.

힐리언스 힐링제품은 전화주문(033-434-2772, 1588-9983)으로도 가능하며 7월말 쇼핑몰을 오픈할 예정이다.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진혁
033-434-27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