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S경영아카데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응대 테크닉 특강 개설

- 오는 7월 14일 저녁 7시~10시 종로 토즈에서 공개특강 형태로 진행

- 블랙컨슈머 관련 현황, 실무, 활용으로 나눠 대응역량 향상 실무 강의

뉴스 제공
KCA
2015-06-30 08:00
서울--(뉴스와이어)--CS관련 자격인증 및 교육훈련 전문업체인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오는 7월 14일 블랙컨슈머와 관련하여 기업대응전략은 물론 응대 테크닉 향상을 위한 실무 특강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응대 테크닉 역량 향상을 위한 공개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바쁜 직장인을 위해 평일 야간에 진행되며 총 3시간 동안 블랙컨슈머 관련 현황과 주요 이슈는 물론 실무편과 활용편으로 나누어 실무에 도움이 되는 자료와 함께 현장에서 활용이 가능한 응대 테크닉을 심도있게 다룬다.

특히 실무편에서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대응전략 외에도 법적 대응 전 반드시 해야 할 사항 ▲법적 대응사례 및 필수적으로 알고 있어야 할 법적 지식 ▲선제적인 대응방안(Proactiveaction) ▲보상과 관련한 단계별 대응절차 실무를 학습한다.

활용편에서는 ▲블랙컨슈머 유형별 응대 테크닉 ▲블로그 및 언론사 협박 ▲일방적인 억지주장 및 정신적 피해보상 요구 ▲직원 징계 및 퇴사 요구 ▲기물파손, 협박, 공갈, 폭력 행위 ▲성희롱, 욕설 및 폭언 등 다양한 사례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응대 테크닉을 학습한다.

이번 특강에 참가하는 모든 수강생에게는 실무교재는 물론 저자가 직접 집필한 신간 ‘서비스테러리스트 블랙컨슈머 제대로 알고 대처하기’를 증정한다.

이번 특강은 7.14일 오전 1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CS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을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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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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