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히어링, 애플워치에 최적화된 보청기 전용앱 ‘히어플러스(HearPlus)’ 출시

- 애플워치 전용 히어플러스 앱, 국내 공식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보청기 산업의 글로벌 리더 벨톤히어링의 공식 한국지사 벨톤히어링코리아는 지난 26일 애플워치의 국내 시판과 함께, 이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보청기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애플워치 전용 히어플러스 앱(HearPlus App)을 국내에 공식 오픈 하였다고 밝혔다.

기존 보청기는 다양한 소리 환경들에 착용자들이 직접 환경설정을 변경해줘야 하는 불편함이 따르지만, 벨톤히어링코리아의 애플워치 전용 벨톤 히어플러스 앱은 다양한 환경 변화 시, 착용하고 있는 보청기를 탈거할 필요 없이 휴대폰과 보청기를 직접 연동시켜 보청기의 음량조절, 보청기 환경 설정, 보청기 위치 조회 등 다양한 보청기 편의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앱이다. 특히 보청기 사용자가 위치 장소에 따라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청취환경을 간단하고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금번 출시된 애플워치는 손목에 착용하여 앱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휴대폰으로 앱을 사용하는 것 보다 더욱 편리하게 보청기의 다양한 기능들을 설정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었다.

벨톤히어링은 iPhone 전용 보청기를 전 세계 최초로 출시한 가장 향상된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제조사이며, 2015년 레전드 보청기 출시를 통해서, 맞춤형 보청기를 통해서도 애플워치와 연동하여 히어플러스 앱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애플워치 전용 히어플러스 앱은 애플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벨톤히어링코리아 소개
벨톤히어링(Beltone-Hearing)은 1940년 미국 시카고에서 설립된 기업으로, GN Hearing Care 사업부에 소속되어 있으며, 전통과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북미 지역을 포함하여,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 진출하여 있다. 벨톤히어링은 청각 솔루션을 기반으로 모든 이들이 건전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청각과 연관된 지식, 기술, 서비스와 교육 등을 제공하는 청각전문솔루션 기업이다. 특히 청각과 관련된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즈된 청각 솔루션 개발과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벨톤히어링은 이미 북미시장에 1,500여 곳 이상의 청각 전문 센터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의 청력관리 네트워크를 통해, 솔루션 기반의 기술과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r.beltone-hearing.com

연락처

(주)벨톤히어링코리아
Sales & Marketing
김성민 과장
02-2015-04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