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방과후 영어선생님을 위한 여름 워크숍 개최

- 방과후 영어 선생님을 위한 특별한 초대

- 서울 노보텔, 부산 KNN빌딩에서 진행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5-07-01 08:00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초등 방과후 영어선생님을 위한 여름 워크숍> 을 7월 18일 토요일 서울 노보텔 강남점과 부산 KNN 빌딩에서 진행한다.

이 워크숍은 2월, 4월, 7월, 10월 총 4차에 걸쳐 진행되는 2015 연중 워크숍의 일환으로 ‘리더스(readers) 100% 활용법’을 주제로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신간 ‘옥스포드 리드 앤드 이매진(Oxford Read and Imagine)’을 통한 효과적인 영어독서 교육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옥스포드 리드 앤드 이매진’은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대상의 읽기 교재로, 로지와 벤 남매가 발명가인 할아버지와 함께 떠나는 흥미진진한 모험이야기로 꾸며져 있다. 옥스포드에서 오랜만에 출시된 신간 읽기교재로 벌써부터 업계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위 교재를 중심으로 교실에서 학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오후 1시부터 7시반까지 진행되는 일정으로 저녁식사가 함께 제공되어 여러 지역에서 온 방과후 선생님들과 교류하면서 실제적인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참석자에게는 장우산이 선물로 제공되며 이번 워크숍 포함 총 3회 이상 연중 워크숍에 참석해야 수업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교구 세트와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세미나 신청은 이퍼블릭이 운영하는 방과후 교사 전용 네이버 카페 <초등영어 방과후 교사 모임>(cafe.naver.com/englishATC)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최종적으로 참석이 확정되면 참가비 1만원 결제 후 참가할 수 있다.

문의: 02-2648-5551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