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실력파 밴드 ‘어게인스트 더 커렌트’ 첫 단독 내한공연 확정

- 9월 14일 YouTube 1억뷰의 실력파 신인 밴드 ‘어게인스트 더 커렌트’ 첫 단독 내한 공연

서울--(뉴스와이어)--Youtube 1억뷰에 달하는 신인 주목 아티스트 ‘어게인스트 더 커렌트(Against The Current)’가 오는 9월 한국에서 첫 내한공연을 가진다.

어게인스트 더 커렌트(Against The Current)는 미국 뉴욕 포킵시에서 결성한 밴드로 Young Pop-Rock 장르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밴드이다. 유투브에서 알렉스 구트와 함께 작업한 cover(리메이크) 작품들로 1천2백만의 조회수를 달성하여 이름을 널리 알렸다. 또한 첫 번째 싱글 앨범인 ‘Thinking’을 발매함과 동시에 2012년 7월에 EP로써 데뷔하였다. 첫 EP앨범 ‘Infinity’ 발표 이전, 다섯 명의 멤버 중 두 명이 탈퇴하여 현재는 크리시 코스탄자(Chrissy costanza), 댄 고우(Dan Gow), 윌 페리(Will Ferri) 3명의 멤버로 활동 중이다.

2006년 밴드 결성 후부터 그들은 꾸준히 YouTube에 타가수의 곡들을 커버하여 연주하는 영상을 게재하였다. 지금까지 올린 그들의 영상의 총 재생 건수는 1억건이 넘으며, 그들의 YouTube채널 등록자수는 100만명에 달하는 기록으로 YouTube발 아티스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외에도 여러 가수들의 곡들을 커버하는 영상을 게재하며 화제가 되었고, 마침내 2014년 5월에 그들의 정식 첫 EP 앨범 ‘Infinity’를 발매하고 그 뒤를 이어 2015년 2월에 두번째 EP 앨범 ‘Gravity’를 발매하였다.

이들은 미국,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 두번째 EP 앨범 ‘Gravity’에는 일본의 인기 락밴드 ‘원 오크 락(ONE OK ROCK)’의 보컬이 퓨쳐링한 곡이 실리며 일본을 시작하여 아시아에서도 더욱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국내에는 이미 그들의 팬카페가 생성되었을 정도이다. 이들의 앨범은 현재 아직 한국에서 정식발매 되지 않았으며, 공연장에서 그들의 앨범을 정식으로 접할 수 있어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8월부터 말레이시아를 시작하여 대만, 일본 등을 거쳐 오는 9월 14일 한국에서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약 90분간 그들의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한국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기회이다. 콘서트 티켓은 7월 3일 오후 1시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공연 티켓 예매는 Yes24공연(http://ticket.yes24.com)과 인터파크티켓(http://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진행된다.

콘서트 일정 : Against The Current 첫 단독 내한공연 - 2015년 09월 14일 20시 YES24.COM MUV HALL

티켓 가격 : 전석 스탠딩 66,000원

주최/주관 : ㈜컬쳐뷰

Agaisnt The Current Official Page: http://www.atcofficial.com/

연락처

컬쳐뷰
기획팀
장샛별 사원
070-4699-492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