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오감체험 영어 프로그램 여름 과정’ 모집

- 영어명작 스토리텔링과 신나는 영어체험을 동시에

- 7월 중 참여시 옥스포드 리딩 교재, 물놀이용 비치볼 증정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5-07-02 09:00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유치원과 어린이집 현장학습을 위한 오감체험 영어 프로그램 여름 과정을 모집한다.

스토리텔링과 만들기 체험을 결합하여 유아들의 오감발달과 영어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만 4~5세 누리과정을 반영했으며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 기관의 학급단위로 참여가 가능하다.

영어 전문강사와 명작동화를 배운 후 이야기 속 등장인물이나 소재와 관련된 만들기 활동을 체험하는 형식으로 준비와 마무리 포함 총 1시간이 소요된다.

여름 시즌 프로그램에서는 비 온 후 나타나는 무지개 이야기를 배운 후 무지개 모자이크를 만드는 미술시간이 이어진다.

60년의 영어교육 노하우가 담긴 영어교육전문 기업의 검증된 체험프로그램이라는 장점 때문에 관련 기관들의 문의 및 참여가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명작동화를 기반으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활동들로 이루어져 있어 영어 학습경험이 없는 유아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계절별 커리큘럼이 마련되어 있어 영어 관련 체험활동을 꾸준히 하고자 하는 기관이 연중 프로그램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여름과정 기간인 7~8월에 현장학습에 참여한 기관에는 옥스포드가 개발한 유치원 리딩 프로그램 <옥스포드 리터러시 웹(Oxford Literacy Web)>교재 세트를, 원아들에게는 비치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벌써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본 체험학습은 티쳐플러스 홈페이지(www.teacherplus.co.kr)에서 신청 접수 중이며, 유아 8명 이상일 경우 참여 가능하다.

문의: 02-2653-5131(302)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