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연구소, ‘소비자심리와 마케팅기획’ 기업 특강 개최

2015-07-01 18:28
서울--(뉴스와이어)--소비자연구소가 ‘소비자심리와 마케팅기획(6월 업그레이드버전)’ 이란 주제로 기업특강을 21일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소비자심리와 마케팅기획 변화트렌드 △소비자심리의 근본모델, 허와 실 파헤치기 △소비자심리를 잘못 이용한 어처구니없는 사례 △소비자의 쾌적한 경험과 이케아사례 △알면 유용하게 써먹는 히든카드 등의 소비심리 관련 연구 결과들과 매출 돌파구를 찾기 위한 시간이다.

소비자연구소 정명렬 소장은 “마케팅 기획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변화하는 소비자 심리들을 연구 조사하여 반영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이번 특강은 메르스사태로 다소 침체되어 있는 기업의 매출 돌파구를 찾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1대1 마케팅&영업 컨설팅’은 28일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공식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소비자연구소: http://www.seri.org/forum/consumers/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