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소프트의 플레이스텔, 엑스퍼튼 그룹으로부터 클라우드 선도제품상 수상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5-07-02 13:39
서울--(뉴스와이어)--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 나스닥 거래명: BSFT)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반 PBX 서비스 플레이스텔(Placetel)이 엑스퍼튼 그룹(Experton Group)이 선정하는 ‘2015년 독일 클라우드 선도제품상(Cloud Leader Germany 2015)’의 서비스형 통신 부문을 수상했다.

독일의 리서치 및 컨설팅 기업인 엑스퍼튼 그룹은 연례 보고서인 ‘클라우드 벤더 벤치마크(Cloud Vendor Benchmark)’를 발표하며 수상제품을 선정했다. 보고서는 플레이스텔 클라우드 PBX 서비스가 독일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구축하는 등 성능이 입증됐다고 밝혔다.

브로드소프트의 독일지역 영업 및 마케팅 총괄인 이탈로 아다미(Italo Adami)는 “플레이스텔 서비스는 혁신적인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원하는 기업에 엄청난 유연성을 제공한다”며 “고전적인 PBX의 시대는 끝났으며, 플레이스텔을 통해 기업은 전화, 메시징 및 협업 등에서 강력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독일에서 플레이스텔의 성공을 인정한 클라우드 선도제품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밝혔다.

플레이스텔(Placetel)

플레이스텔은 브로드소프트가 관리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선도적인 PBX 서비스다. 수상에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스텔 전화 서비스는 중소기업을 겨냥해 개발됐으며, 유연하게 관리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강력한 기능을 포함한다. 이미 1만개 이상의 기업이 플레이스텔의 클라우드 PBX 솔루션을 선택했다. 플레이스텔에 대한 추가정보는 www.placetel.d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라우드 벤더 벤치마크

‘클라우드 벤더 벤치마크 2015’는 엑스퍼튼 그룹이 여섯 번째로 선보이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한 중립적 비교 보고서이다. 이 보고서는 대다수의 클라우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컨설팅 업체 및 시스템 통합업체를 포함한 독일의 클라우드 시장을 분석 및 평가한다. ‘클라우드 벤더 벤치마크 2015’에 대한 추가정보는 www.experton-group.d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로드소프트 소개
브로드소프트는 모바일, 유선전화 및 케이블 서비스 사업자가 인터넷 프로토콜 네트워크를 통해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당사의 핵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다양한 대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구내교환망, 영상 통화, 문자 전송 및 컨버지드 모바일, 유선 서비스를 포함한 통화, 문자 및 협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http://www.Broad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BroadSoft, Inc.
투자자 존 키앙(John Kiang, CFA)
+1-240-720-062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Hotwire PR London
캐롤라인 히긴스(Caroline Higgins)
+44-0-20-7608-4643
이메일 보내기

Bluetext PR
브라이언 루스티히(Brian Lustig)
+1-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Hotwire PR Germany
카리나 고더스키(Karina Goderski)
질케 그라버(Silke GraBer)
069-25-66-93-67/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