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S글로벌, ‘2015 제품별·업체별 시장규모 총람’ 발간

- 국내 16개 산업군별 관련 통계 망라

뉴스 제공
IRS글로벌
2015-07-03 07:00
서울--(뉴스와이어)--산업조사 전문 기관인 아이알에스글로벌이 ‘2015 제품별·업체별 시장규모 총람’을 발간하였다.

세계 경제가 저성장의 기조로 위기감이 높아가고 있어 좀처럼 해결의 실마리를 찾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 경제의 성장엔진이었던 중국을 비롯한 신흥경제국의 경제도 하강세를 보이면서 기업의 리스크 관리가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점에 와 있다.

리스크 관리에는 정확하고 의미있는 통계를 통한 분석이 필수적이며, 본서에서 소개하고 있는 다양한 통계는 이러한 기업의 요구를 어느 정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별·업체별 시장규모총람은 1989년 이후 매년 기획, 출판되고 있으며, 2015년 판에서는 국내 산업을 16개 산업으로 분류하여 업종별·제품별 생산 실적, 수출입 추이, 시장 규모 및 전망 등 국내외에서 발표된 의미 있는 통계 데이터를 수록하였다.

따라서 이러한 통계 정보는 최고 경영자는 물론 기획, 영업, 마케팅, 신제품 개발, 신사업 발굴, R&D 종사자 등 실무자에게는 더 할 수 없이 유익한 정보자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산업간 경계가 허물어지고 산업간 융합을 통한 신사업의 등장 등은 기업의 생존과 발전을 위한 끊임없는 혁신을 요구하고 있으며 그 바탕에는 동종산업과 함께 이업종 또는 관련 산업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의 분석이 필수이다.

IRS글로벌 관계자는 “본서를 통하여 신성장산업과 미래산업에 대한 조망을 통해 변모하는 산업의 구조를 예측할 수 있는 다양한 통계를 수집하여 기업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하며, 본서가 다양한 사업 분야 경영에 조그마한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아이알에스 글로벌 소개
IRS Global은 국내외 산업 정보를 조사, 분석하여 유망분야를 발굴, 관련기업에 서비스하는 산업정보 전문 출판 서비스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rsglobal.com

연락처

IRS Global
산업조사실
김승훈 실장
02-786-77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