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치, 가로수길 여름 트렌드 상품을 모았다…‘가로수길 패밀리 세일’ 실시

- 국내 최초 대한민국 대표 패션거리 가로수길의 오프라인 패션샵 한데 모아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패션 O2O 서비스 브리치(www.brich.co.kr)가 7월 6일부터 7월 12일까지 단 7일간 ‘가로수길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SHOW ME THE SUMMER ON THE 가로수길’이라는 이름 하에 진행되는 이번 가로수길 패밀리 세일은 브리치가 야심차게 준비한 여름 상품 파격 세일 행사로, 가로수길 트렌드 샵 매니저들이 추천하는 시즌 베스트 여름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일 품목은 썸머룩, 스윔웨어, 썸머 아이템 등 올 시즌 트렌드를 이끌었던 여름 상품으로 구성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초경량 아쿠아 슈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로수길 20여개 인기 매장이 참여하며 바이엘본, 아르티코 밀라노, 드싱크, 가종도르, 보닌 등 가로수길을 대표하는 의류샵뿐 아니라 웨이브즈 등 여름상품 전문샵도 함께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리치 이경은 MD팀장은 “가로수길 샵 매니저들이 각 샵의 자존심을 걸고 시즌 베스트 상품을 엄선했다”며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 혜택과 함께 여름 시즌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하고 이를 통해 실속 있는 여름 휴가 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가로수길 패밀리 세일의 자세한 정보는 브리치 홈페이지 (www.bri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리치 소개
브리치(www.brich.co.kr)는 2014년 10월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12월 패션 O2O 서비스 ‘브리치’를 출시하였다. 대한민국 대표 패션거리인 신사동 가로수길을 기반으로 현재 70여개의 인기 패션샵을 확보하였다. 브리치는 규모는 작지만 품질 좋은 상품을 만드는 디자이너 패션샵의 상품을 이용자가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 모바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가로수길 옴니채널을 구축하고 있으며, 강남/서초구 고객은 주문 후 원하는 시간에 배송받을 수 있는 브리치 나우(NOW) 서비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ich.co.kr

연락처

브리치
홍보팀
김병주 이사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